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6 4세트 밴픽 담원이 이긴거 같은데 3 헬리제의우울 22/09/01 350 0
3031 농어강! 농어강! 헬리제의우울 25/04/30 219 1
4825 나빼고 다 t1팬이네ㅎㅎ 헬리제의우울 26/05/16 83 0
1756 서로 연락처도 있는 양반들이 3 헬리제의우울 23/09/08 358 0
992 젠지 한국팀만 잡고 우승 4 헬리제의우울 22/10/17 416 1
1504 GDB BP SB 헬리제의우울 23/05/13 290 0
4835 #부정선거 #윤어게인 1 헬리제의우울 26/05/18 79 0
4581 홍콩혜지누나 대단하네 헬리제의우울 26/03/01 247 0
1767 내일 페이커가 나와서 우승하면 헬리제의우울 23/09/28 320 0
4845 아겜논란 해결책 1 헬리제의우울 26/05/20 88 0
1009 t1 안좋아해서 일찍안일어나도 되는데 2 헬리제의우울 22/10/22 357 4
4100 저는 제정신으로 경기 못볼것같으니 기도나 하고 있겠습니다. 호타루 25/10/31 201 0
3333 아이고 첫세트는 잡았어야 하는데 ㅠㅠ 2 호타루 25/07/10 195 0
4361 10년 전 제가 너무 힘들었을 때, 그때는 잘 몰랐는데 언젠가부터 티원의 경 호타루 25/11/09 257 8
3595 이기고도 기분나쁘기는 좀 오랜만이긴 하네요 호타루 25/08/22 1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