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96 1세트 보면서 젠지 팬분들이 많이 부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3 호타루 25/08/23 209 0
3343 아 진짜 이걸 아 호타루 25/07/10 193 0
4113 지더라도 어쩔 수 없습니다. 호타루 25/10/31 218 0
3602 아 진짜 우리 경기력 왜이러냐 호타루 25/08/24 196 0
3352 역시 AL... 쉽지 않겠다 싶네요. 호타루 25/07/11 224 1
3608 하... 거의 졌다고 봐도 되겠네요 호타루 25/08/24 236 0
3613 올해 우승컵 드는 건 진짜 꿈으로 끝나야하나 봅니다 호타루 25/08/24 224 0
3361 묵언수행 대 성 공 호타루 25/07/12 230 1
4130 2 3경기 봤을때 졌길래 티비끄고 불판에서 기도한 판단이 주효했습니다!! 호타루 25/10/31 204 0
4899 티원 2위 확보해서 무진장 기쁩니다. 1 호타루 26/05/30 80 1
4389 허탈해서 눈물도 안 나오네요. 호타루 25/11/17 248 2
3625 아니 진짜 화나네요 1 호타루 25/08/27 224 0
3626 뭐야 왜 운동하고 오니까 이겨있냐? 호타루 25/08/27 222 0
3885 뭐 질 수도 있지... 플인에서 안진게 어딥니까 호타루 25/10/16 203 0
3635 뭐 수고 많았습니다. 3 호타루 25/08/30 22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