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80 진짜 서럽네요 호타루 25/07/13 249 0
3638 멸망전다운 처절한 경기였습니다. 호타루 25/08/31 216 2
4411 구마유시 나가는 게 아직도 실감도 안 나고 도저히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 13 호타루 25/11/18 270 5
4667 그래 뭐 니들이 언제 젠지를 이겨봤다고... 호타루 26/04/08 62 0
3389 티원 므시 못먹고 팬들 울렸으니까 2 호타루 25/07/15 255 0
4419 제우스도 없고 구마도 없고... 3 호타루 25/11/19 240 0
4423 페이즈 3년... 호타루 25/11/19 247 0
4936 흠... 확실히 오늘 밴픽이 영... 호타루 26/06/12 54 0
3403 아오 진짜 호타루 25/07/18 209 0
4940 느그들이 그러면 그렇제... 호타루 26/06/12 60 0
3406 이기긴 이겼는데... 페이커 케리아 저점이 걸립니다. 2세트 구마는 원래 카 호타루 25/07/18 206 1
3663 꼬롬한 경기력이고 나발이고 이기면 된다 1 호타루 25/09/10 197 0
4436 저는 내년도 전망을 이렇게 예상합니다. 4 호타루 25/11/22 284 0
4181 와... 이게 무슨 일입니까... 호타루 25/11/01 204 0
4697 쩝 란도야 오늘 욕 좀 많이 먹게 생겼구나; 1 호타루 26/04/17 7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