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16 뭐 이렇게 한 세트 따면 져도 납득이 가기는 한데... 호타루 26/05/16 55 0
3281 끄응 오늘 경기처럼 단체로 저점이 뜨면 못이긴다 보기는 해야죠... 에휴 다 호타루 25/07/04 210 0
4562 3 4경기 진짜 못한다... 2 호타루 26/02/22 193 0
4565 일단 딮기 축하합니다. 2 호타루 26/02/22 222 0
4311 역시 만만치 않은 상대... KT 정말 잘하네요. 호타루 25/11/09 209 1
3544 에이 역시 풀컨디션 젠지는 못이기네요 1 호타루 25/08/07 251 1
4315 아... 이렇게 되나... 호타루 25/11/09 203 0
4828 아무튼 드디어 롤파크에서 젠지를... 잡아보는 게 3년만이라 합니다? 3 호타루 26/05/16 81 0
3293 헥헥... 부두술 오늘도 성공... 호타루 25/07/04 241 0
4838 오너 빠진 게 너무 아쉽긴 한데 다음 아겜 기회 있기를 바래야죠 뭐... 2 호타루 26/05/18 70 0
4079 G2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만 1 호타루 25/10/30 240 1
4083 내일 져도 좋으니 최선만 다해다오 티붕이들아... 호타루 25/10/30 233 0
4341 란도야!!!!! 호타루 25/11/09 234 3
4956 미드 사이온 ㅋㅋㅋㅋㅋㅋ 2 화복무문 26/06/14 36 0
4960 케리아 오너 미쳤다~ 화복무문 26/06/14 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