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20/09/26 14:52:34
Name   [익명]
Subject   40대 이직 영어 고민입니다.
이번에 외국계 중소기업으로 이직을 합니다.
본사는 미국에 있고 한국에서도 사업을 하는데 대표는 교포2세입니다.

코로나로 미국이 셧다운 되면서 미국은 잠정 휴업상태고 한국에서 주로 업무가 돌아가는데요.

대부분 직원이 한국인이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영어 비중이 어느정도 있고, 언젠가는 미국 코로나가 진정되면 그쪽하고도 소통을 해야하루것 같아요.

제 영어실력은 회화는 하, 리딩은 중상, 라이팅은 중하 입니다.
이 상황에서 빠른 시간 안에 영어실력을 끌어올릴려면 어느 분야를 중점적으로 키우고, 그러기 위해선 어떤 것을 우선 해야 할까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30 연애논현역 주변에 점심 먹기 괜찮은 곳 있을까요??? 2 원스 16/09/19 5085 0
3608 기타카톡 알림음 못들었을때 일정시간 간격으로 다시 울리게 하는 기능 없나요? 알료사 17/11/01 5085 0
7783 경제에어프라이어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헬리제의우울 19/09/01 5085 1
9013 의료/건강이관개방증 관련 질문입니다. 1 구밀복검 20/03/19 5085 0
9852 IT/컴퓨터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질문입니다 15 구박이 20/07/29 5085 0
11130 기타에어프라이어기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21/03/03 5085 0
3415 IT/컴퓨터프로그래밍 궁금한 게 있어요. 7 무적의청솔모 17/09/24 5086 0
5135 의료/건강담배(태우는연초)의 유해성에서 니코틴은 몇%나 차지하나요? 몽유도원 18/07/26 5086 0
2944 여행혼자 갈 서울 맛집 추천 좀 해주세여! 28 벚문 17/06/23 5087 0
7240 기타이것도 절도인가요? 6 식지 19/06/04 5087 0
11103 기타도움이 필요합니다... 명칭 유래에 대해서.. 4 aquamarine 21/02/26 5087 0
14971 기타수도권에 저염식이나 조미료 적게 쓰는 한정식 집이 있을까요? 2 설탕 23/06/26 5087 0
9437 IT/컴퓨터엑셀 백분률 표시에대해 질문글 올립니다. 3 거참귀찮네 20/05/19 5088 0
13773 과학알 콰리즈미의 jadhr 개념이 궁금합니다 4 몸맘 22/08/21 5088 0
10182 진로40대 이직 영어 고민입니다. 5 [익명] 20/09/26 5088 0
5831 의료/건강우리집양반이 경옥고가 먹고 싶다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10 로보카로이 18/11/05 5089 1
9626 기타네스프레소 캡슐 뭐 쓰시나요?? 21 whenyouinRome... 20/06/20 5089 0
2595 문화/예술유시민 "나의 한국 현대사" 볼 만한가요 15 기아트윈스 17/04/01 5090 0
11658 진로30대 중반에 신입 개발자 취업 가능할까요? 17 윤지호 21/06/03 5090 1
12038 기타통신공사에서 설계 or 감리 업무를 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요?(수정) 5 [익명] 21/08/10 5090 0
3022 IT/컴퓨터제가 놋북을 골랐는데 이거 가성비 좀 봐주실래여? 21 tannenbaum 17/07/07 5091 0
6377 의료/건강와이프한테 회식 가는 허락을 어떻게 받을수 있을까요?? 11 사나남편 19/01/23 5091 0
1660 IT/컴퓨터노트북 구매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Toby 16/10/17 5092 0
7382 문화/예술알라딘 스토리 간단 질문이요(스포) 3 집정관 19/06/25 5092 0
7627 여행온천 전문가들이 많은 홍차넷에서 노보리베츠 온천 질문 7 초서 19/08/09 5092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