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20/11/03 02:00:55
수정됨
Name
[익명]
Subject
무알코올 맛은 어떠한가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qna/10379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The Pooh
20/11/03 02: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하이트 였던거 같은데
김빠진 맥콜 맛? 물엿 맛이였습니다
횡빈
20/11/03 04: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0.5도 이하의 '무알콜맥주' 중에선 클라우스탈러가 괜찮았고, 진짜 알콜 0% 내세운 건 한국에서 구할 수 있나 모르겠는데 산토리의 올프리가 그럭저럭 맥주스럽긴 했고요.
늘쩡
20/11/03 08: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칭타오 넌알콜 맛있습니다.
나코나코나
20/11/03 08: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코젤 다크 논알콜 좋아요. 보통 맥주 맛이 뚜렷한 쪽이 알콜이 없어도 그 맛으로 충분히 즐길만하죠.
라거류는 알콜 빠지면 정말 못먹을 거 같은데요.
다람쥐
20/11/03 09: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의외로 탄산맛으로 먹을 만 하더라고요 ㅋㅋ 강한 탄산으로 탄산보리차 마시는 기분?!ㅋㅋㅋㅋ
말해뭐해
20/11/03 09: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고구마? 옥수수? 그런 맛이 좀 납니다!
나코나코나
20/11/03 09: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탄산보리차라니 전혀 상상이 안가는데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양라곱
20/11/03 10: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한동안 논알콜만 입에 달고 산 논알콜러입니다. 요즘은 다시 알콜 섭취 중이지만, 솔직히 논알콜도 괜찮더라구요. 취하지 않으면서 유사 맥주를 죄책감없이 들이부을 수 있다는 점이 아아주 매력적입니다
모튼 제 픽으로는 클라우스탈러, 칭따오 논알콜, 하이트 제로 순으로 괜찮았습니다
리안
20/11/03 10: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음....... 알콜맛만 없는 맥주에요
그냥 취하긴 싫고 맥주맛을 즐기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특히 누군가와 같이 먹어서 맟춰줘야할 때
근데 논알콜이라도 0.5%는 포함되어 있으니까 알콜알러지는 조심하셔야해요
어쨌든 저는 그냥 편의점 등에서 파는
하이* 제로 클**드 제로 먹을 때 맛있었습니다
[글쓴이]
20/11/03 10: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감사합니당
사이바팡크
21/01/09 22: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통풍때문에 알콜을 못먹게 됐는데 클라우스탈러가 가장 괜찮았어요
https://goblinslayer1.tistory.com/entry/무알콜-맥주
여기서 맛 비교 자세하게 해놔서 편의점 가기 전에 보면 좋아요 ㅎㅎ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79
기타
청소업체 이용해보신 분 있나요?
22
니나
18/01/30
4542
0
11464
경제
독립하고 싶습니다
16
[익명]
21/04/30
4542
0
15518
IT/컴퓨터
다운 중인 파일을 재생해보기
2
매뉴물있뉴
24/01/07
4542
0
3656
기타
내일 이른 아침 청량리->일산 킨텍스 택시 잡힐까요?
19
Victory at Sea
17/11/09
4541
0
4505
기타
부산 여행 자갈치 시장 궁금합니다(생선구이, 꼼장어)
6
별빛
18/04/22
4541
0
6821
문화/예술
핸드폰으로 클래식 들으시는 분들 계시나요?
5
식지
19/03/24
4541
0
1146
IT/컴퓨터
요즘 게임용 노트북 / 컴퓨터 살만한가요
3
아삼
16/06/01
4540
0
1223
IT/컴퓨터
컴퓨터 질문이요..
2
도라에몽
16/06/26
4540
0
5950
기타
레고 잘 아시는분들께 질문드립니다!
2
바나나코우
18/11/24
4540
0
6628
IT/컴퓨터
컴퓨터 견적 물을 곳이 없어 여쭙습니다.
9
b19431939
19/02/22
4540
0
7685
게임
[보드게임] 질문드립니다.
4
카리
19/08/19
4540
0
8927
의료/건강
무좀약 깨끗하게 바르는 방법
5
[익명]
20/03/08
4540
0
14032
의료/건강
습관적으로 긴장하는데 병원가야 할까요?
2
셀레네
22/10/21
4540
0
15172
기타
이게 뭔지 아시는 분?
9
엄마곰도 귀엽다
23/08/29
4540
0
1309
의료/건강
21개월 여자아이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19
jsclub
16/07/20
4539
0
1984
기타
아이폰7(기변) 싸게 살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4
Brown&Cony
16/12/27
4539
0
3096
게임
스타 1질문입니다
17
사나남편
17/07/23
4539
0
10404
기타
롱패딩 어떻게 입으세요?
7
[익명]
20/11/06
4539
0
2166
기타
병원 인턴 취직 전 한달... 뭘 해야 좋을까요?
16
삼공파일
17/01/23
4538
0
5338
진로
이력서(자조서+경력기술서)를 어떻게 써야 하나요?
3
damin
18/08/28
4538
0
8514
IT/컴퓨터
이 노트북 어떨까요..??
4
grey
19/12/20
4538
0
10902
법률
상대방이 악의를 가지고 안전거래취소를 해주지 않습니다.
2
[익명]
21/01/26
4538
0
12398
경제
내년 입주 예정인데 지금 신용대출이라도 받아야 할까요?
4
[익명]
21/10/08
4538
0
1079
의료/건강
[치아] 치아에 대해 궁금합니다.!
6
doing well
16/05/15
4537
0
4250
기타
점제현 신사비가 뭔가요?
4
사랑은모래성
18/03/07
4537
0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