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22/03/15 20:27:20
Name   홍당무
Subject   살 찌는 건 많이 먹어서가 아니라 계속 먹어서다...?



안녕하세요.. @@

보통 살이 찌는 것은 많이 먹어서라고 하는데

의외로 많이 먹기 때문이 아니라 계속 먹기 때문이라는 의견도 있어서요.. @@


즉 음식물 섭취시 분비되는 인슐린이 혈중에 존재하는 시간이 길수록 살찌기 쉽다는 것이어서

예를 들어 하루 세 끼 100g씩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와

하루 여섯 끼 50g씩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를 비교한다면

똑같은 양의 음식물을 섭취했어도 두번째 경우가 살이 찌기 쉽다는 의미로 보이는데요

같은 양의 음식물을 소화시키기 위해서 분비되는 인슐린의 양이 다를 수가 있는 것인지요...?

어차피 섭취하는 양이 같다면 인슐린의 양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0 여행서울 호텔 추천부탁드립니다 14 레지엔 16/07/20 5418 0
11452 기타한샘몰에서 한샘 아닌 다른 브랜드 제품 사는거 2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9 5418 0
3411 IT/컴퓨터기가 허브 제품 추천부탁드립니다. 10 애패는 엄마 17/09/23 5417 0
6374 게임아이와 함께할 스위치 게임이 있나요 15 벨러 19/01/23 5417 0
12572 기타커피 캡슐머신 질문 드립니다. 14 쉬군 21/11/15 5417 0
13706 연애프로포즈에도 사전에 서로 합의가 있나요? 24 [익명] 22/08/02 5417 0
15058 가정/육아사랑하는걸까요? 20 hoho 23/07/20 5417 2
2134 문화/예술. 11 사나운나비 17/01/19 5416 0
5547 과학iPod Mini가 안 켜져요. 2 하얀 18/09/30 5416 0
12362 IT/컴퓨터노트10(플러스 아닙니다)에서 휴대폰 기변고민 2 danielbard 21/10/01 5416 0
13405 과학대협의 존성대명을 여쭙습니다 10 私律 22/05/24 5416 0
13898 의료/건강풀미칸 벤토린 질문 12 dolmusa 22/09/21 5416 0
273 의료/건강아버지께 뇌 동맥류가 있답니다 7 불능 15/09/05 5415 0
2571 가정/육아집에서 수저 어떤 거 사용하시나요? 4 열대어 17/03/28 5415 0
4750 기타인사고과 평가에 대한 고민 47 2032.03.26 18/06/04 5415 0
7994 의료/건강사촌이 일본 여행 간다는데...방사능 괜찮을까요? 21 [익명] 19/10/07 5415 0
12039 IT/컴퓨터개인용 노트북에 오피스 설치 하시나요? 19 DogSound-_-* 21/08/11 5415 0
12691 의료/건강이럴땐 어느 병원가야할까요 3 [익명] 21/12/15 5415 0
14628 여행창원, 진해 벚꽃구경하기 좋은곳이 어디있을까요? 15 나루 23/03/28 5415 0
1107 기타'특이점' 이 온 ~!@#$%^&*() 의 어원은 무엇인가요? 9 수박이두통에게보린 16/05/23 5414 0
8161 진로퇴사 후에도 여전한 무기력증/ 우울감이 있습니다. 7 [익명] 19/10/31 5414 0
8261 철학/종교트롤리(기찻길) 딜레마랑 공동체주의.. 5 [익명] 19/11/14 5414 0
12041 의료/건강노안 때문에 돋보기안경을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 달씨 21/08/11 5414 0
12783 진로연봉협상 11 [익명] 22/01/03 5414 0
14422 연애공대생 너드남이랑 소개팅을 했습니다 11 [익명] 23/01/30 5414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