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22/10/31 15:56:43
수정됨
Name
realwealth
Subject
ENTJ는 어디로 가야할까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qna/14079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realwealth
님의 최근 게시물
22-10-31
ENTJ는 어디로 가야할까요.
[14]
설탕
22/10/31 16: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선생님 mbti유형을 떠나서 월급쟁이 생활을 청산하시려면 창업하거나 공부를 더 하셔서 전문직으로 일하는게 한국에선 최선이라고 봅니다. mbti는 직장생활개선보다 대인관계개선에 쓰시는 게 나을 듯 합니다.
참 제 mbti는 ISTJ입니다.
3
니체
22/10/31 17: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NT유형 상사를 찾아가야죠 물론 ENTP나 INTP는 좀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ㅎㅎ
겨울삼각형
22/10/31 17: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MBTI는 재미로만..
월급쟁이들은 월급뽕에 회사다니는겁니다.
realwealth
수정됨
22/10/31 17: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감사합니다.
entj분들이 어떤 직업에서 편안함을 느끼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설탕
22/10/31 17: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https://www.mbti.co.kr/
여기에 관련자료 많읍니다.
그 사이
22/10/31 17: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런 기사가 있네요
https://m.mk.co.kr/economy/view.php?sc=50000001&year=2021&no=608269
그러고보니 제 주변 entj들도 창업 많이 했습니다
Nuyat
22/10/31 17: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 친구는 외국계기업 한국지사 다니는데, 한국지사가 작아서 매니저 직급이 얼마 없습니다. 10년을 훌쩍 넘게 다니고 최근 가족과 함께 해외로 나갈 수 있는 상황이 됨과 동시에 매니저 직급으로 승진하는데 성공했는데 (홍콩, 싱가포르, 도쿄, 상해 지사 중 하나로 옮깁니다.) 자기가 칼자루를 쥐게 되니까 아주 얼굴에 화색이 돕니다.
칼자루를 쥐소서…
realwealth
22/10/31 17: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말씀하신대로 nt이더라도 p는 잘 안 맞는거 같습니다.
저는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특히 도덕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entj에게 직장생활은 어려운 면이 있는 것 같아요.
realwealth
22/10/31 17: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참고할게요. 감사.
realwealth
22/10/31 17: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친구분이 entj인가보네요. 공감되네요.
칼자루를 쥐어야 되는군요.
Nuyat
22/10/31 17: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커리어 초반엔 홍콩에 있다가 과감히 한국 들어오고 대학원 병행하며 칼 갈다가 가족을 고려한 최적의 타이밍에 그 어렵다는 한국지사에서의 매니저 승진을 이루고 만 그녀는 ENTJ 그 잡채입니다…
realwealth
22/10/31 17: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2~3%밖에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창업가 중 22%면 10배 가깝네요.
감사합니다.
레디미르
22/10/31 20: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Intp입니다. 전 꼭 해야하는 일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후딱 해치우고, 남은 시간엔 제가 하고 싶은 일 중에서 그나마 생산성 있어 보이는(???) 일을 합니다.
1
realwealth
22/10/31 21: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좋은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18
기타
가요 중에 가사 기막힌 거
34
은머리
17/01/03
5786
0
13634
진로
[이직] 두 곳 중 어디로 가시겠습니까
19
[익명]
22/07/16
5786
0
1127
진로
대학원 진로 고민
3
revofpla
16/05/28
5787
0
14079
진로
ENTJ는 어디로 가야할까요.
14
realwealth
22/10/31
5787
0
14909
IT/컴퓨터
윈도우11-아이패드 프로5세대 간 파일전송
3
오디너리안
23/06/10
5787
0
136
문화/예술
이미지를 찾고있습니다;;
1
아나키
15/07/03
5788
0
4751
의료/건강
비타민을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나요?
5
성공의날을기쁘게
18/06/04
5788
0
8214
문화/예술
남자 머스트헤브템 뭐뭐 있을까요?
21
HeatWade
19/11/08
5788
0
11144
의료/건강
저도 달리기 질문해봅니다.
10
나코나코나
21/03/06
5788
0
13219
기타
리스테린 질문입니다
6
김치찌개
22/04/07
5788
0
765
의료/건강
공포심에 관하여
4
레이드
16/01/24
5789
0
1929
기타
방을 좀 어둡게 해야겠스므니다(...) 도와주십셔!!!!
10
OPTIK
16/12/18
5789
0
7772
홍차넷
랍상 소우총 추천해 주십시오.
5
맥주만땅
19/08/30
5789
0
10580
기타
서로 집을 바꿔서 사는 전세 가능한가요?
2
사이시옷
20/12/09
5789
0
10659
경제
만29세 중고차구입, 자동차보험싸게하려면?
2
[익명]
20/12/18
5789
0
7193
철학/종교
기독교인들의 '방언' 현상에 대하여...
13
경제학도123
19/05/25
5790
0
12371
진로
컴공을 복전하려 합니다.
14
분투
21/10/02
5790
0
13295
기타
차량 구입 문의드립니다.
12
Thy킹덤
22/04/24
5790
0
13477
기타
노트북 부팅 질문입니다
3
김치찌개
22/06/11
5790
0
4128
기타
2년간 정신과 시간의 방을 추천해주세요. 상품있...
64
CONTAXS2
18/02/09
5791
0
13140
게임
스타 영상편집용으로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반디컷 6만7천원에 구매할까 생각중인데 어떨까요?
8
알료사
22/03/20
5791
0
2367
IT/컴퓨터
코디 애드온이 도대체 뭔가요?ㅂ.ㅂ
우왕굳
17/02/20
5792
0
3616
의료/건강
요즘 하품이 매우 심합니다.
5
로제바인
17/11/02
5792
0
10119
IT/컴퓨터
컴알못이 질문드립니다.
17
한신
20/09/14
5792
0
11092
IT/컴퓨터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한 글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9
化神
21/02/23
5792
0
목록
이전
1
457
458
459
460
461
462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