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24/08/05 08:49:06
Name   매뉴물있뉴
Subject   식염포도당 vs 이온음료
농업인인지라, 필연적으로 이런 ㅈ같은 날씨에도
바깥에서 야외에서 밭에서
일을 해야할 경우가 자주 있는
매뉴물있뉴입니다 ㅋㅋㅋ

아 진짜 이 날씨라도 파워에이드 1.25L 짜리를 들고다니면서
맘먹고 일하면서 맘먹고 마시면
두 병까지도 마신것 같은데
이게 그 설탕비율 /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많이 먹는걸 권장하기가 어렵다고 하는 얘기는 자주 들었읍니다.

킹치만 확실히 저걸 벌컥벌컥 마시면서 일하면 ㄹㅇ 지치지 않고 일할수 있긴 합니다. 아무리 땀이많이 나도 사람이 퍼지지 않고 계속 움직일수는 있더라고요
대신 땀은 진짜 헬처럼 흘리고 ㄷㄷ
저 두병마신날은 제거 분명
땡볕에서 하루종일 몸을 움직이며
일을 하고 집에와서 완전 다운됬었는데
배는 1도 안고파서 저녁은 걍 안먹음...
대충 계산해보니 칼로리로 한끼니 정도는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신문기사 같은걸로
요즘 날씨가 덥고 어쩌고 더워서 야외활동이 어쩌고 하면서
이온음료는 많이 먹으면 칼로리가 어쩌고 하는데
"식염포도당에도 소금이 들어있어서 이걸 먹으면 어쩌고" 하길래
앗! 이건 마치 나보고 사라고 만들어진것 같은 물건이자나!
어머나 저건 사야해!
하고는 약국에서 6000원 어치
식염포도당이라는 것을 사보았읍니다.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대문짝 만하게
'저는 포도당입니다'라고 적혀있다보니
...?? 설탕은 이당류라도 되는데! 이건 포도당이라니?
내가 지금 이온음료가 칼로리가 어쩌고 해서
칼로리를 줄이겠다고 산게 포도당이라고?! 뿌슝빠숑?
역시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이온음료가 낳은 것이었나?

해서 질문 드려보고 싶읍니다.
이온음료의 고칼로리 문제로 식염포도당으로 대체해보려하는데
'식염[포도당]'이라고 적힌 이 물건으로 이온음료를 대체해보려는 이 생각.. 괜찮은 것입니까...? ㅋㅋ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37 IT/컴퓨터델 모니터 3개중 추천부탁드립니다! 6 naru 17/04/12 4095 0
3772 의료/건강쥐가 너무 많이 나는 편입니다 3 [익명] 17/12/01 4095 0
4122 연애어떻게 하면 여자친구랑 오래 갈수 있을까요? 30 [익명] 18/02/08 4095 0
4327 기타컴퓨터에서 이런 소리가 납니다 2 김치찌개 18/03/22 4095 0
6298 교육로제타스톤 질문드립니다. 3 셀레네 19/01/14 4095 0
6387 기타백팩 브랜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sound And vision 19/01/24 4095 0
16046 의료/건강식염포도당 vs 이온음료 13 매뉴물있뉴 24/08/05 4095 0
1874 게임모바일게임 과금에 대하여 4 원추리 16/12/06 4096 0
2576 여행이곳 어디신지 아시는분? 3 mathematicgirl 17/03/28 4096 0
3601 연애사람 마음을 모르겠어요. 25 [익명] 17/11/01 4096 0
7320 경제자동차 보험 질문드립니다. 4 [익명] 19/06/15 4096 0
8244 여행부산 오뎅바 추천 부탁드립니다. 메존일각 19/11/12 4096 0
3700 기타다이어리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3 Homo_Skeptic 17/11/17 4097 0
1846 의료/건강지압이 두통에 좋나요? 1 진준 16/12/01 4098 0
9201 법률검찰개혁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6 [익명] 20/04/17 4098 0
9865 체육/스포츠야구장 예매 문의 2 로냐프 20/07/31 4098 0
10253 기타사업아이템이 떠올랐는데 아직 학생입니다. 8 [익명] 20/10/12 4098 0
2346 교육공책(노트) 쓰시는 분 계신가요? 5 진준 17/02/18 4099 0
2504 가정/육아칼 갈아보신분...... 11 별빛 17/03/14 4099 0
6269 경제사장 동의 없이 은행에서 퇴직연금 수령이 가능한가요? 5 불타는밀밭 19/01/10 4099 0
6233 진로퍼포먼스 마케터 vs. 컨설턴트 vs.대기업 취준 13 [익명] 19/01/05 4099 0
6795 철학/종교두려움으로 인해 질문해요 13 [익명] 19/03/19 4099 0
2735 게임갓나무 하시는분 있나요? 3 원추리 17/05/01 4100 0
3694 IT/컴퓨터컴퓨터 부활에 성공했습니다. 5 사나남편 17/11/16 4100 0
7793 IT/컴퓨터블루투스 이어폰 질문입니다. Darwin4078 19/09/02 4100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