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5/07/24 18:50:57
Name   빛과 설탕
Subject   하스스톤 라이트 유저입니다
하루에 한시간정도 게임하는데요
과금은 모험만 했습니다
하루에 퀘스트포함 100골정도 모으는데
이걸로 투기장을 가는게 나을까요 오리팩을 까는게 나을까요?

지금 시작한지는 한달 좀 넘었고 미드냥 컨트롤사제 손님전사 돌냥 기법(안토니 없는) 굴리는데 다른 덱 굴리기엔 카드가 부족해서 오리를 하루에 1팩이라도 까는게 나을지

투기장은 4승 5승정도 하는데 고놈팩 포함하면 거의 본전치기 같더라고요
박사붐과 기계하수인들은 거의 있어서 고놈팩이 쓸모가 없을까요? (화염포나 땜장이같은 카드도 없긴 합니다)

등급은 8급정도에서 왔다갔다 하는 실력입니다.

그리고 혹시 과금을 5만원가량 한다면 이번에 나오는 마상시합 사전구매가 나을까요? 오리가 나을까요?
전설은 박사붐 말고 없습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빛과 설탕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42 기타타임라인 댓글에 표정넣기는 어떻게 하나요? 7 당나귀 21/05/31 6142 3
12672 연애고백 타이밍일까요? 7 [익명] 21/12/10 6142 0
184 게임하스스톤 라이트 유저입니다 2 빛과 설탕 15/07/24 6143 0
849 철학/종교오세훈의 입지는 갑자기 왜 상승한거죠? 8 Arsene 16/02/20 6143 0
2967 법률제가 아시는 분이 소액 사기를 당했습니다. 1 레이드 17/06/27 6143 0
7690 IT/컴퓨터효도폰으로 아이폰 괜찮을까요? 9 Mr. Sincere 19/08/20 6143 0
8475 의료/건강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건강보조제가 있을까요?? 12 kogang2001 19/12/14 6143 0
12579 경제29살 부동산 조언 여쭙고 싶습니다... 21 [익명] 21/11/16 6143 0
13804 기타식당에서 종업원 뭐라고 부르시나여? 37 syzygii 22/08/29 6143 0
13942 문화/예술맥주 취향 단계? 그 짤 갖고 계신 분? 8 化神 22/10/02 6143 0
1534 IT/컴퓨터99년~00년의 해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를 찾습니다 6 레지엔 16/09/20 6144 0
3750 기타알리익스프레스 dac 문의 4 별빛 17/11/27 6144 0
4603 홍차넷이용 질문입니다 13 발그레 아이네꼬 18/05/10 6144 1
10470 연애용기를 내어 질문을 좀 길게 올립니다. 22 존보글 20/11/18 6144 2
11330 문화/예술이노래랑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는 노래가 있을까요? 7 DogSound-_-* 21/04/10 6144 0
11885 기타영어로 쓰면 그럴듯한 한국어를 찾읍니다 13 사이시옷 21/07/12 6144 0
13556 법률불법 옥탑방 신고 관련 질문 2 거소 22/06/29 6144 0
376 게임 [디아3]지금 복귀해도 할만할까요? 11 쉬군 15/10/23 6145 0
3343 의료/건강안연고 질문입니다 헬리제의우울 17/09/08 6145 0
12604 IT/컴퓨터원드라이브(Onedrive)가 사라졌습니다. 4 ecid 21/11/24 6145 0
12608 문화/예술음악 장르가 궁금합니다 4 아침 21/11/26 6145 0
13557 경제저축은행 대출시 신용등급에 문제 없을까요? 11 [익명] 22/06/29 6145 0
11609 진로조금은 고민되는 친구들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15 [익명] 21/05/25 6146 0
11617 기타유비가 이릉에서 꼬라박지 않았다면 삼국지가 나왔을까요? 9 syzygii 21/05/27 6146 0
12662 IT/컴퓨터아이들 용 아이패드 구매 관련 질문입니다. 10 Alynna 21/12/08 6147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