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7/02/15 18:26:00
Name   김치찌개
Subject   내비게이션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치찌개입니다!
그동안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빠른길로 안내를 해주면 좋을텐데 항상 같은길로만 가는거 같고..
요즘보면 휴대폰 어플을 통해 내비게이션을 작동하는거 같던라고요
빠른길 안내도 잘해주는거 같고요 괜찬은 어플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54 기타내일 낮 서울에서 뭐하면 좋을까요 12 헬리제의우울 16/12/22 3718 0
5253 가정/육아내일 광복절 가족들과 하루 보내고 싶은데... 5 Toby 18/08/14 3680 0
14242 여행내일 결혼식 운전기사 갑니다 13 아비치 22/12/10 4324 0
696 진로내일 갑자기 웹에이전시 면접이 잡혔는데요. 8 얼그레이 16/01/06 8917 0
16488 여행내일 5일장이 열까요? 5 허락해주세요 25/01/28 2537 0
7697 법률내용증명을 보냈는데 "수취인 불명"으로 반송되었습니다. 찾아갈 필요가 있을까요? 5 2019영어책20권봐 19/08/20 5722 0
16662 법률내용증명 보내는데 주소를 몰라요! 8 유니브로 25/04/10 2794 0
17166 과학내연기관 자동차 배터리 충전 8 은하꾸리 25/12/28 1290 0
3678 의료/건강내시경을해봐야될까요? 5 한지민 17/11/14 4484 0
14900 의료/건강내시경 5일전입니다 7 아서 모건 23/06/07 5695 0
16232 기타내솥 걷고 쌀 부어서 질문 3 활활태워라 24/10/29 2551 0
7521 의료/건강내성발톱, 사마귀 질문 (사진 없음) 12 치유 19/07/23 5697 0
2327 기타내비게이션 질문입니다 5 김치찌개 17/02/15 3466 0
1045 의료/건강내분비내과는 일반 내과를 가면 될까요? 7 nickyo 16/05/02 4351 0
15565 의료/건강내분비 내과를 다녀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6 [익명] 24/01/24 3640 0
3004 기타내부세차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17/07/03 4182 0
2400 기타내부세차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22 줄리엣 17/02/24 4360 0
10458 IT/컴퓨터내부망의 내부망 구축 문제 2 타키투스 20/11/16 7813 0
15300 기타내부고발 해야할까요 그냥 묵혀야 할까요 22 [익명] 23/10/18 6651 0
973 의료/건강내복약 사용기한 질문드립니다 2 whitepaper 16/04/04 4475 0
1647 가정/육아내년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조카에게 적절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요? 10 아재 16/10/13 4103 0
11063 경제내년 초까지 ETF 괜찮을까요? 4 [익명] 21/02/19 4590 0
12398 경제내년 입주 예정인데 지금 신용대출이라도 받아야 할까요? 4 [익명] 21/10/08 4544 0
13834 여행내년 여행.. 파리 일정 11 비형 22/09/05 6757 0
6215 진로내년 상반기 소트프웨어 직군을 목표로 공부하려합니다. 38 kaestro 19/01/03 6354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