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7/06/10 12:09:40
Name   호랑이
Subject   눈성형 질문합니다.
남자구여.

평소 눈이 작은데다 사나워보이기까지해서 컴플랙스를 가지고 있다가

고민 끝에 성형을 결심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남자가 뭔 성형이야. 라는 생각만 가지고 있다가

슬슬 취업도 해야하는데 면접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바로 상담예약을 잡았어요.

1달을 넘게 기다린 끝에 어제 20분정도 의사와 상담했는데여.

제가 인상이 안좋아서 눈성형 하러 왔다고 하니

의사분이 흠.. 글쎄요. 눈이 사납다기 보다는 표정을 본인이 신경쓰는게 더 나을 것 같고

그래도 눈이 좀 작아서 하고 싶으시면 쌍커풀(속쌍. 절개법)을 권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이왕 하는거 더 잘생겨지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리.. 안트임까지 하는건 어떨까요? 라고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의사분이 말하시길,

음.. 안트임까지 하면 눈모양이 좀더 자연스러워 보이긴 할 것 같은데

동공(눈의 검은색 부분)이 좀 작으셔서 인상이 좋아지려는 목적과는 잘 맞지 않을 수 있어요.

눈의 흰자가 더 많이 드러나게 되니까요.

아마 하게 되면 써클렌즈를 끼면 좋은데, 남자분이시니 안낄 것이고.. (제가 생각해도 안낌)

이런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근데 눈성형 상담할 때 끝에 거울 들게 하고, 철사가 달린 집게 2개로 쌍커풀을 잡아서 성형했을 때의 얼굴이 어떤지 느낌을 알려주잖아여?

그때 저는 눈동자가 너무 동그래지는 느낌을 받아서 안트임까지 하고 싶다는 걸 어필을 했져.

그랬더니 의사분이 몇 가지 선택지를 주시더라고요.

1. 쌍커풀만. (가장 권함) 160만원

2. 쌍커풀+안트임 (so so) 220만

3. 안트임만.(권하지 않음) 80만

저는 일단 좀 생각해보고 수술 예약하겠다고 하고

집에서 몇시간 생각해본 뒤에 2번으로 수술일정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자꾸 걸리는 것이, 의사분이 2번을 그리 추천하지 않았다는 점이에요.

하려면 할 수 있는데 성형목적에 맞지 않고, 그리 권장하지 않는다. 느낌.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지, 제 선택이 어떤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성형을 하셨거나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분들만 부탁드려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31 법률오피스텔 대출금을 갈아타고 싶습니다. 3 [익명] 21/06/15 5225 0
12519 법률보상금을 얼마나 받아야 할까요? 10 우기 21/11/04 5225 0
15031 체육/스포츠체력을 기르는 방법 37 Finboy 23/07/14 5225 1
2295 여행현재 부산 해운대입니다 회를 숙소에 사가려는데요 1 니생각내생각b 17/02/11 5226 0
3042 진로중소기업 아들래미 입니다. 9 펑키펑키 17/07/12 5226 0
10705 기타아이폰 12 미니 직구 vs 정발 2 프렌치키위쥬스 20/12/24 5226 0
2033 기타시내도로 (아스팔트) 중간에 맨홀부분은 왜 편평하게 안만드나요? 13 동환 17/01/05 5227 0
5382 의료/건강악관절 질문입니다. (ㅜㅜ) 12 토오끼코오끼리 18/09/03 5227 0
9546 기타서울 맞춤정장 추천 8 눈팅중 20/06/06 5227 0
8826 기타마스크 아마존에서 구할 수 있는?? 9 들풀처럼 20/02/21 5227 0
13180 진로이직을 위해 선택해야하는 사항이 무엇이 있을까요? 5 [익명] 22/03/29 5227 0
7739 IT/컴퓨터보조배터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8 전설따조 19/08/26 5228 1
12021 기타가전구입 조언 부탁드립니다. 7 바냐냐 21/08/07 5228 0
618 기타아마존에서 중고 CD구매하기 10 뤼야 15/12/17 5229 0
5818 IT/컴퓨터아몰레드의 번인 현상은 피할 수 없는 거죠? 10 Raute 18/11/04 5229 0
12174 여행제주 2박 호텔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7 박지운 21/09/02 5229 0
5339 IT/컴퓨터랩탑 완충이 안됩니다 6 기아트윈스 18/08/28 5230 0
8674 법률퇴직금, 퇴직시 연차수당에 관한 질문 (1월 중간 퇴사) 1 [익명] 20/01/25 5230 0
10868 기타성과급 배분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13 [익명] 21/01/20 5230 0
3140 여행호캉스를 가보려합니다. 7 자동완성 17/08/01 5231 0
11175 기타길거리의 아기들이 너무 귀여워서 고민입니다. 5 샨르우르파 21/03/12 5231 0
11256 기타서비스 받고 만족하면 알바한테 팁 주시나요? 9 콜라콜라니콜라 21/03/28 5231 0
793 기타휴대폰 약정이 1달남았습니다 9 nickyo 16/01/29 5232 1
1359 문화/예술 수어사이드스쿼드 깜짝 놀라는 장면 있나요? 8 Toby 16/08/01 5232 0
1523 의료/건강21개월 아기가 아파 119를 불렀는데 소아과가 없는 병원 응급실로 갔습니다. 17 알료사 16/09/18 5232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