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7/07/27 21:44:33
Name   tannenbaum
Subject   이거 무슨 심리일까요?
제가 교류를 하는 집단에 A라는 여성분이 있습니다. 물론 그 집단 구성원 모두 제가 동성애자라는 걸 알고 있구요.

뭐라 해야 되나.... 이분이 절 싫어하지는 않는 거 같기는 한데....

자꾸 말꼬리 잡아서 시비를 트거든요.

모임에서 얼굴 볼때마다요.

그니께.... 이런식이죠.

저 : 전 감자는 후라이가 젤루 좋더라구요. 메쉬 포테이토도 좋고 버터구이도 좋은데 껍질 안 벗긴 알감자조림만 안 좋아해요.

A :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음식에 호불호가 있는 건 인정하지만 알감자조림을 만든 사람의 성의는 생각 안하시나요?

저 :  당연히 만들어주신 분에게 그런 표현을 하지는 않지요. 껍질이 있으면 식감이 안 좋아 그냥 안먹는거에요.

A :  매우 폭력적이시군요. 사람의 노력보다 자신의 취향이 우선이라니...

저 : ............................................

그렇다고 모임 내내 그 분위기는 아니에요.  다른 주제에서는 또 하하호호 하거든요. 그러다가 또 다른 주제가 나오면 이런식으로 말꼬리 잡아 공격하고....

따로 단둘이 대화를 할때 물어봐도 다른 의도는 전혀 없다. 그냥 자기 생각을 말한 것 뿐이다.... 라고만..

이런일이 반복되니 스트레스 받아 그 집단과 교류를 끊고 그 중 두어명과만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튼간에. 이런거 무슨 심리일까요?

1. 나는 탄넨이가 넘모넘모 싫다.  
2. 1그람이라도 논리적이지 못한 건 참을 수 없다.
3. 자신의 주관이 매우 강해 자신의 의견에서 벗어나는 주장을 용납할 수 없다.
4. 그냥 또라이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7 기타이거 비슷하지 않나요? 4 안녕하셈 15/12/03 4164 0
2866 기타부산 맛집 추천 부탁 드립니다. (어머니 와이프 생일축하!) 4 쉬군 17/06/05 4164 0
6288 경제TV의 선택기준 5 DogSound-_-* 19/01/12 4164 0
10178 기타자동차 사고 후 상대차 번호만 알 때 5 [익명] 20/09/26 4164 0
10429 기타감정원 시세 보는 법 질문 올립니다. [익명] 20/11/11 4164 0
12409 기타인터넷으로 살만한 필통 추천받습니다. 9 귀차니스트 21/10/10 4164 0
779 IT/컴퓨터영상 같이 찾아주실분! 1 mayo6 16/01/26 4165 0
1428 IT/컴퓨터서버 운영은 어떻게 해야 되는걸까요? 5 Extraordinary 16/08/18 4165 0
2417 기타카메라 초보 렌즈 선택... 18 O Happy Dagger 17/02/27 4165 0
4703 문화/예술게임에서 키우던 캐릭터가 되는 라노베 추천 바랍니다. 덕후나이트 18/05/28 4165 0
6554 게임랭크가 있는 게임을 할때 옆에서 잘하는 사람이 알려주는게 17 알료사 19/02/15 4165 0
10091 기타알 수 없는 중국어 전화 괜찮은가요? 11 [익명] 20/09/10 4165 0
12151 연애상대방 부모님과 첫 방문 식사 10 방사능홍차 21/08/29 4165 0
15607 기타장시간 비행기 타기, 공항 대기하기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23 낭만주의 24/02/07 4165 0
2942 의료/건강양파즙은 몸에 좋은가요? 4 Toby 17/06/23 4166 0
4759 가정/육아형제,자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세요? 36 [익명] 18/06/05 4166 0
8984 기타티탐에 글을 쓰고 싶은데 사진을 어떻게 올려아할까요? 4 whenyouinRome... 20/03/15 4166 0
13654 IT/컴퓨터와이파이 구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아재 22/07/19 4166 0
16155 진로이솝이랑 비슷한데 이솝보다 저렴한 바디워시 16 린디합도그 24/09/22 4166 0
4289 기타기계식 키보드 질문입니다 4 김치찌개 18/03/16 4167 0
4789 여행여권갱신 급질문합니다. 2 Darwin4078 18/06/09 4167 0
7973 기타석류즙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19/10/02 4167 0
5740 IT/컴퓨터카메라 렌즈 호환 질문드립니다! 2 길고양이 18/10/26 4168 0
1214 IT/컴퓨터컴알못의 이상징후 두번째 질문입니다. 7 오리꽥 16/06/23 4169 0
1721 기타껄끄러운 이익? 을 획득할 기회가 찾아왔는데.... 21 똘빼 16/11/03 4169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