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7/12/01 00:20:36
Name   [익명]
Subject   쥐가 너무 많이 나는 편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근육 각각에 힘을 줘버릇 하다 보니 별로 힘이 들어가야 할 때가 아님에도 근육에 긴장이 많이 가는 편입니다.

정말 살짝만 자세를 취해도 그게 트리거가 되어 쥐가 나는 일이 허다합니다.

중학생 때는 아침마다 다리 펴면 쥐가 났었구요.

이젠 너무 많이 쥐가 나서 웬만한 근육경련으로는 아프다는 소리도 안 냅니다.

그래도 횡격막 쪽 쥐가 났을 때는 정말 아프더라구요.

제일 자주 나는 부위는 발의 엄지발가락에서 뒷꿈치를 타고 들어가다 보면 있는 우묵한 근육이고 경련이 일어나면

그쪽 근육이 팽팽하게 부풀어 오릅니다. 수분 섭취가 문제인가 하여 물은 자주 마시는데 도움이 안 됩니다.

평소에 느끼는 건 중심을 잡으려고 다른 근육에 힘을 주면 어어? 하는 느낌으로 많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혹시 이런 증상에 대한 해결책이 있는지... 의료넷에 한 번 여쭤봅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06 여행호주 여행 질문드립니다. 13 가이브러시 19/09/23 4088 0
14176 체육/스포츠(서울) 월드컵 볼만한 술집 있을까요? 2 wwe13kane 22/11/23 4088 1
6700 기타한국 언제부터 미세먼지가 심해진 거죠? 8 덕후나이트 19/03/04 4090 0
11142 체육/스포츠달리기 중 통증관련 질문 3 [익명] 21/03/06 4090 0
3335 문화/예술미드 fargo 시즌3 bgm 콩자반콩자반 17/09/07 4091 0
5384 IT/컴퓨터혹시 프리랜서 개발자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있을까요? 2 쉬군 18/09/04 4091 0
5844 여행하와이 가서 꼭 가거나 해봐야 할 것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원스 18/11/06 4091 0
7299 경제인터넷 서점 질문입니다. 1 leiru 19/06/12 4091 0
15663 기타행방불명된 외국인 박사생 찾기 9 [익명] 24/02/27 4091 0
1487 IT/컴퓨터JPA와 Mariadb관련 질문입니다.. 뻘쭘 (해결했습니다) YORDLE ONE 16/09/07 4092 0
3329 IT/컴퓨터카카오TV관련 질문드립니다. 3 empier 17/09/07 4092 0
3279 법률소액 청구에 대한 질문입니다.(조금 깁니다.) 2 민트쵸콜릿 17/08/27 4092 0
7709 경제주식투자하는 분들께 질문 하나 드립니다. 7 [익명] 19/08/22 4092 0
1647 가정/육아내년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조카에게 적절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요? 10 아재 16/10/13 4093 0
2544 의료/건강시력 관련 5 pils 17/03/21 4093 0
3391 IT/컴퓨터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14 17/09/19 4093 0
4047 진로남은기간동안 뭘 하면 좋을까요? 6 yjmsla 18/01/22 4093 0
6406 IT/컴퓨터[설계 S/W] 인벤터 쓰시는분 계신가요?? Groot 19/01/28 4093 0
8402 법률전세권 설정 해보신분 계신가요? 4 노르웨이의숲 19/12/03 4093 0
15489 기타공개 캘린더 추천을 부탁드려요. 5 침묵의공처가 23/12/25 4093 0
15912 여행대구 수성구 범어동 주변 맛집 추천해주십시오. 24 Darwin4078 24/06/07 4093 0
808 IT/컴퓨터노트북 화면에 이것은 뭘까요. 불편합니다. 2 化神 16/02/04 4094 0
2745 의료/건강의사의 수기 건강진단서 작성 관련 질문입니다 5 서흔 17/05/04 4094 0
3772 의료/건강쥐가 너무 많이 나는 편입니다 3 [익명] 17/12/01 4094 0
4122 연애어떻게 하면 여자친구랑 오래 갈수 있을까요? 30 [익명] 18/02/08 4094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