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15/11/05 18:36:59
Name
나쁜피
Subject
빼빼로데이 어떻게들 보내시나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qna/421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나쁜피
님의 최근 게시물
16-10-26
사무용 마우스 추천 부탁드려요
[10]
15-11-05
빼빼로데이 어떻게들 보내시나요?
[16]
王天君
15/11/05 18: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대학교 새내기면 왕따시만한 곰인형 안겨주세요. 앞으로 이벤트 때 뭐 원하면 이꼴 난다고....
kpark
15/11/05 18: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도하지도 않고 좋네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런건 서로 맞춰가셔야~
난커피가더좋아
15/11/05 18: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음 불편하진 않은데....자랑글이잖아욧!!! 크크. 빼빼로는 그냥 기본빵으로 같이 사서 나눠먹는 게 어떠실지. 본 선물은 생각하신 대로 하시고요...
나쁜피
15/11/05 19: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크크크 좋은 방법이네요. 지인들에게 널리 권하겠습니다...?
나쁜피
15/11/05 19: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 맞춰가는 과정이 참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나쁜피
15/11/05 19: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자랑글 맞습니다. 크크크. 빼빼로 하나 나눠 먹는 거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한번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pril_fool
15/11/05 19: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커플이다! 솔로부대!! 솔로부대!!!
Kaijer
15/11/05 20: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진지) 그게 뭐죠?
참고로 너무 과하게 하지 마세요. 나중에 그게 기본이 됩니다. 최소한의 기준이랄까. 그냥 인형이나 꽃에 빼빼로 하나 포장하는 거 정도면 됩니다.
천무덕
15/11/05 20: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기대치라는건 갈수록 높아지더군요..
물론 제 이야기는 아닙니다. 우리 매형 보니 눙물이..
kpark
15/11/05 20: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너무 어렵게 생각마세요 갈등이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그런게 다 연애의 일부 아니겠어요 흐흐
J_Square
15/11/05 21: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새내기니까.. 연애에 대한 신기루를 한번 정도는 보여줘도 좋지 않을까요 크크
물론 저는 마트에서 묶음팩 사다가 던져주면서 \"과자가 싸게 나왔네 개꿀이여\" 이럴겁니다만(..)
레이드
15/11/05 23: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적군이다 사격 개시!
나쁜피
15/11/06 00: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네, 저도 가볍게 할 생각입니다. 꽃도 좋은데 고민해 보겠습니다. 크크
나쁜피
15/11/06 00: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크크크. 하나 배워갑니다.
나쁜피
15/11/06 00: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주 나-중에 써먹어 보겠습니다. 크크크
손나은
15/11/09 15: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남들이 하는 만큼만 하면 됩니다. 뭐 딱히 특별할 필요도 없고... 특별한걸 받아서 좋은게 아니라, 특별한 사람에게서 받기때문에 좋은겁니다. 어릴때는 더더욱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66
가정/육아
사기숟가락을 사고 싶습니다.
8
OshiN
17/11/11
5251
0
2200
기타
사기를 쉽게 당하는 사람과 아이큐
34
은머리
17/01/29
6334
0
3820
기타
사기꾼 신고했었는데 돈 못받았습니다. 질문
4
사람사람
17/12/10
4749
0
7272
문화/예술
사극 ost를 찾습니다...
커피중독자
19/06/09
3978
0
4773
연애
사귄 애인한테 좀 속상한게 있는데요..
38
[익명]
18/06/07
5677
0
13456
연애
사귀자고 해도 괜찮을까요?
32
[익명]
22/06/06
5943
0
970
체육/스포츠
사교댄스 인식이 어떤가요?
6
로롱티아
16/04/04
4480
0
6686
기타
사과받지 못했다는 생각이 자꾸 머리를 사로잡습니다.
4
[익명]
19/03/01
3392
0
17075
문화/예술
사과나무 화분?
1
2025
25/10/29
1415
1
7749
법률
사건기록 검색 질문입니다
9
헬리제의우울
19/08/27
4241
0
11470
기타
사각거리는 느낌의 펜 추천 부탁드려요
9
아침커피
21/05/01
7210
0
8254
의료/건강
뿡뿡이가 되었습니다
13
하우두유두
19/11/13
4364
0
7823
기타
뿔테 안경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19/09/07
3995
0
12322
게임
뿌요뿌요2를 하고 싶습니다.
8
제루샤
21/09/26
5036
1
69
IT/컴퓨터
뽐뿌에서 쪽지 알림 기능은 어떤 원리인가요?
7
세계구조
15/06/10
8977
0
1469
기타
뽐거지 유혹이 오네요 ;;;
9
David.J
16/09/01
4609
0
3499
의료/건강
뽀드락지 질문입니다
1
헬리제의우울
17/10/12
4640
0
2499
의료/건강
뼈는 얼마 만에 붙나요 / 붙은 후에도 통증이 있을 수 있나요?
5
김피곤씨
17/03/13
8820
0
104
과학
뻘질문..왜 북쪽과 남쪽이 위 아래 일까요.
5
realise
15/06/24
7766
0
16301
IT/컴퓨터
빽빽히 내용이 채워진 엑셀파일 출력본을 OCR로 인식하고 싶습니다.
2
FTHR컨설팅
24/11/19
2590
0
421
연애
빼빼로데이 어떻게들 보내시나요?
16
나쁜피
15/11/05
5581
0
17031
기타
빵틀이 샙니다 불량인가요? 아니면 감안해야 하나요?
3
2025
25/10/07
1757
0
6206
의료/건강
빵이나 쿠키를 만들고 싶습니다
14
[익명]
19/01/02
3262
0
11632
교육
빵 관련 책 찾습니당.(자문자답 완료)
2
케이크
21/05/29
4794
0
11911
가정/육아
빨래 검정 흰색 나누나요?
13
랩을한다홍
21/07/19
8033
0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