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5/06/05 19:42:21
Name   엄마는외계인
Subject   선릉 뽕족드셔보신분 있나요?
정식 상호명은 뽕나무쟁이족발이었나 이걸로 기억하는데 어쨋든 맛있었습니다.

서울 3대 족발이라는 영동족발도 먹어봤지만 영동족발보다도 맛있더라구요. 물론 성수족발과 오향족발의 위엄에는 아직 도전을 못해봤습니다.

혹시 서울 3대족발과 뽕족 다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뽕족 아니더라도 서울 3대족발에 대한 주관적인 평도 궁금합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엄마는외계인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03 IT/컴퓨터제 명의의 휴대폰은 없는데 넷플릭스 보고 싶습니다. 5 [익명] 20/04/02 6306 0
13439 IT/컴퓨터스마트폰 자판/키보드 추천할만한 거 있으세요? 7 여우아빠 22/05/31 6306 0
12559 경제쿠코인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3 kogang2001 21/11/12 6307 0
48 기타선릉 뽕족드셔보신분 있나요? 1 엄마는외계인 15/06/05 6308 1
7236 진로인자한 성격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요? 18 [익명] 19/06/04 6308 0
13042 의료/건강코로나 증상관련 질문있습니다. 4 세인트 22/03/01 6308 0
11898 문화/예술중국 역사 책 읽다보면 13 쿠도 21/07/15 6309 0
10711 진로입사 전 1~2주 동안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6 [익명] 20/12/25 6309 0
11568 철학/종교내 삶의 모든 순간이 후회가 될 때 10 [익명] 21/05/19 6309 0
13458 의료/건강술마시면 어디에 안좋나요? 16 고양이수염 22/06/06 6309 0
13927 기타'마약청정국'이란 말이 근거가 있는건가요? 3 닭장군 22/09/28 6309 1
12895 의료/건강정신과 상담 병원 추천부탁 드립니다. 8 [익명] 22/01/27 6311 0
13630 경제기업은행 중금채, 산업은행 산금채 상품은 예금과 비교해서 무슨 장점이 있나요? 10 레디미르 22/07/15 6311 0
2536 게임[LOL] 요즘 케넨 왜 AD로 가나요? 13 매일이수수께끼상자 17/03/20 6312 0
12643 기타한국은 북한을 왜 도와주는 걸까요? 34 보리건빵 21/12/03 6312 0
2553 의료/건강[19] 중요한곳이 이상합니다 9 게이득 17/03/24 6313 0
11602 기타중국이라는 명칭 8 녹차김밥 21/05/24 6313 0
13053 홍차넷글 추천 취소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9 캐간지볼러 22/03/04 6313 1
255 철학/종교프랑스 혁명에 대해 공부하고 싶습니다. 4 vlncent 15/08/27 6314 0
901 IT/컴퓨터알파고 및 딥러닝을 철학과 연결시키는 것이 타당한가요? 13 Cogito 16/03/11 6314 0
1305 철학/종교이슬람 전반에 대해서 어떤 인식을 가지는 게 좋을까요? 22 전기공학도 16/07/19 6314 0
179 여행순천 가족여행 질문 6 Yato_Kagura 15/07/23 6315 0
2905 문화/예술프루스트의 책에 '일본 종이꽃 놀이'로 표현된 수공예품이 정말 있는지 궁금합니다. 6 Homo_Skeptic 17/06/15 6315 0
11110 기타소주 병뚜껑이 달라졌는데 4 업무일지 21/02/27 6315 0
13399 의료/건강배탈이 났습니다. 5 얌전한 고양이 22/05/22 6315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