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19/07/23 19:48:18
Name
[익명]
Subject
에어컨 그냥 켜두는게 나을까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qna/7518
3평 정도의 방 면적을 벽걸이로 12시간 가동 한다고 가정할 시
어느 쪽이 전기세가 조금이라도 덜 나올까요?
1. 26도로 30분 키고 30분 끄고 12회 반복
2. 27도로 12시간 가동
0
AGuyWithGlasses
19/07/23 19: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실외기가 어느 상황때 더 도는지를 보세요. 저희 집 기준으로는 2거 나은데...
CONTAXND
19/07/23 19: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2번일거 같은데요.. 처음에 관에 멈춰있는 냉매 돌리려면 에너지 좀 들꺼같아요.
맥주만땅
19/07/23 20: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미국 애리조나 주는 그냥 24시간 켠다고 하더군요.
그게 더 전기요금이 적게 든다고.....
gohome
19/07/23 20: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그냥 틀어두는게 껏다 키는것보다 낫다고 해서 집에 있을때는 계속 틀어놔요
오디너리안
19/07/23 20: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계속 틉니다에 한표지만 추워서 못트는 1인 ㄷㄷ
곰곰이
19/07/24 09: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버터 모델이라면 계속 트는게 전기세가 더 적게나온다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1번, 2번 처럼 사용하면 2번이 나을 것 같네요. 그리고 처음에 - 이왕 실외기 도는 김에 - 좀 강하게 틀어서 미리 온도를 많이 떨어트려두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42
IT/컴퓨터
에어팟 1,2세대 배터리 교체 사설업체 추천
2
다람쥐
21/12/27
6990
0
324
기타
에어쿠션 추천 부탁드립니다~
14
사나운나비
15/10/01
5742
0
13591
가정/육아
에어컨이 말썽입니다.
6
Ye
22/07/06
4882
1
9365
의료/건강
에어컨을 켜면 춥고 끄면 덥습니다.
7
[익명]
20/05/10
4654
0
9457
가정/육아
에어컨을 구매해야 합니다.
16
RedSkai
20/05/21
4610
0
7150
기타
에어컨 청소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19/05/19
3335
0
2852
기타
에어컨 질문입니다
2
김치찌개
17/06/01
2890
0
1400
기타
에어컨 질문입니다
5
김치찌개
16/08/09
3221
0
7591
기타
에어컨 질문입니다
3
김치찌개
19/08/04
3916
0
10889
기타
에어컨 이전 설치 시, 타공 복원
1
[익명]
21/01/24
4456
0
14947
기타
에어컨 이사
4
Paraaaade
23/06/21
5432
0
15098
기타
에어컨 이거 이상있는건가요??
5
김치찌개
23/07/31
3957
0
5120
기타
에어컨 온도 질문입니다
5
김치찌개
18/07/23
3622
0
11811
기타
에어컨 실외기 질문입니다
3
김치찌개
21/06/30
4752
0
4641
과학
에어컨 실외기 관련된 질문입니다.
13
[익명]
18/05/16
3690
0
160
기타
에어컨 실외기
34
지니
15/07/15
10162
0
11952
경제
에어컨 사용 방법과 전기료의 관계
5
알겠슘돠
21/07/27
4844
0
5128
가정/육아
에어컨 분해청소 얼마만에 한 번 하세요?
4
[익명]
18/07/25
3111
0
9713
가정/육아
에어컨 부품 청소 어떤 용액을 만들어서 해야할까요?
7
칡
20/07/03
6245
0
13730
기타
에어컨 리모콘 질문
2
whenyouinRome...
22/08/10
5191
0
1411
기타
에어컨 리모컨의 2ndF 버튼 질문입니다.
2
오리꽥
16/08/12
39120
0
7517
기타
에어컨 냉난방기의 난방 기능이 궁금합니다.
6
은목서
19/07/23
9764
0
5129
기타
에어컨 냉각핀 토치로 지져도 되나요?
6
몽유도원
18/07/25
4861
0
7518
기타
에어컨 그냥 켜두는게 나을까요?
6
[익명]
19/07/23
3527
0
17383
기타
에어컨 구매 가이드 있을까요?
6
영원한초보
26/06/04
563
0
목록
이전
1
283
284
285
286
287
288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