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19/09/05 16:18:46
수정됨
Name
킹수학
Subject
눈.코 성형 수술 하면 퇴직해야 되나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qna/7810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킹수학
님의 최근 게시물
19-09-05
눈.코 성형 수술 하면 퇴직해야 되나요?
[11]
19-02-21
성형 수술로 얼굴 달라질수 있는건가요??
[5]
19-01-15
이런 사람하고는 인간관계 끝는게 당연 맞겠죠?
[9]
19-01-15
이런사람하고는 절교하는게 답인게 같네요
[2]
사나남편
19/09/05 16: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학교선생님 성형하고 오신건 봤읍니다. 다른사람인줄알았읍니다. 물론 성형전이 훨 이뻤읍니다만...본인 만족이겠지요.
Darker-circle
19/09/05 16: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수술법에 따라 달라지지 않을까요?
회복은 병원에 문의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헬리제의우울
19/09/05 16: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요즘은 얼마나 잘할지 모르겠는데
10년전쯤에 친척이 안검하수할때 붓기빠지는데 2주는 더 걸렸던 것 같습니다
근데 뭐 외모적으로 보기 불편한거지 일상생활 못할건 아니라서
본인이 쪽팔리지만 않으면 회사다녀도 괜찮겠죠
CONTAXND
19/09/05 16: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게 붓기가 빠졌다, 수술흔적이 없어졌다.
모든게 정도의 차이입니다. 2년전에 한 쌍까풀수술이 아직도 붓기가 안빠졌나? 싶을 때가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왼쪽을빌려줘
19/09/05 16: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연휴마다 얼굴이 바뀌는 선임이있었드렜죠
회복은 개인차가있는거같습니다
다람쥐
19/09/05 16: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코는 평균적으로 멍 빠지는데 2주는 걸렸던거같아요
필러는 바로 일상복귀 되는데
멍이야 개인차가 있는거고,
한눈에 “나 눈 코 수술했어” 라는 멍자국 달고 밖에 다니는거 괜찮으시다면야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Hannah GK
19/09/05 16: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얼굴에 멍과 붓기가 어느정도 있겠지만
외부고객 대상인 판매직, 영업직 아니면 무슨 상관인가요.
장생
수정됨
19/09/05 17: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눈코 뭐하시려는건지 모르겠는데...의사랑 상담은 해보셨나요? 상담만 해봐도 가격 회복기간 다 안내 받을텐데요.
쌍수 절개로 하면 붓기 다 빠지고 자연스럽게 안착되는데 반년이상 보기도 합니다.
1
아이폰6S
19/09/05 20: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수술에 따라서 달라서
무슨 수술인지 명확히 언급 안 해주시면 말씀 드릴 방법이 없네요.
회복기간은 크게 두가지로 나누면
1. 밖에 나가지 않고 보호받는 환경에서 격리되어 있어야 하는 회복과
2. 일상생활 가능하나 음주 등을 피해야 하고 얼음찜질 등을 자주 해줘야 하는 회복으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은데
쌍커풀 수술(절개식)의 경우
1번은 사나흘 정도고 (실밥 풀 때 까지)
2번은 3주 정도라고 알고 있습니다.
2번의 경우 눈이 퉁퉁 부어서 누가 봐도 수술했다는 걸 알 수 있는
(아직 피멍도 안 가셨으니)
...
더 보기
수술에 따라서 달라서
무슨 수술인지 명확히 언급 안 해주시면 말씀 드릴 방법이 없네요.
회복기간은 크게 두가지로 나누면
1. 밖에 나가지 않고 보호받는 환경에서 격리되어 있어야 하는 회복과
2. 일상생활 가능하나 음주 등을 피해야 하고 얼음찜질 등을 자주 해줘야 하는 회복으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은데
쌍커풀 수술(절개식)의 경우
1번은 사나흘 정도고 (실밥 풀 때 까지)
2번은 3주 정도라고 알고 있습니다.
2번의 경우 눈이 퉁퉁 부어서 누가 봐도 수술했다는 걸 알 수 있는
(아직 피멍도 안 가셨으니)
상태인건데
그것과는 별개로 그냥 일상생활하자면 충분히 할 수 있는 거죠.
다만 사람들이 내가 수술한 걸 다 알게되니까 문제인거죠.
X까라는 마인드로 살 수 있으면
2번은 직장생활하는데 뭐 문제될 거 없고
1번의 회복기간이 언제인지는 의사선생님께 여쭤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파란아게하
19/09/05 20: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본인이 상관없으면
상관없죠
오디너리안
19/09/06 18: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마스크+썬글라스 신공! 끝!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81
법률
임차인 질권?
2
[익명]
21/11/17
5039
0
1322
IT/컴퓨터
카비레이크가 미뤄진지금 컴살만한가요
3
아삼
16/07/24
5040
0
7810
기타
눈.코 성형 수술 하면 퇴직해야 되나요?
11
킹수학
19/09/05
5040
0
2685
의료/건강
카페인과 목 건강의 관련성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5
사케
17/04/19
5041
0
3155
문화/예술
삼촌들 도와주세요. 운전하면서 들을 90-00년대 노래...
15
쉬군
17/08/06
5041
0
11178
의료/건강
팔굽혀펴기와 호흡의 관계?
2
Edge
21/03/13
5041
0
3513
IT/컴퓨터
액셀 쉼표 질문입니다
2
헬리제의우울
17/10/14
5042
0
7535
여행
제주도 여행을 갔다오려고 합니다.
5
A7658
19/07/26
5042
0
8858
의료/건강
1일 1식 해보신 분 계신가요?
10
행복한사람
20/02/25
5042
0
673
기타
재무설계(재테크) 관련 정보 잘 정리된 싸이트나 도서 추천 부탁드립니다.
5
캠팔이
15/12/28
5043
0
3557
기타
일본 배송대행 사이트 추천 부탁드려요.
2
마녀
17/10/24
5043
0
4637
과학
적외선이 카메라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서..
8
Uboy
18/05/16
5043
0
4859
여행
홍콩 여행 추천
12
디딩거
18/06/20
5043
0
9502
교육
우리집으로 보내줘.
6
명월
20/05/29
5043
0
10529
게임
와우 어둠땅 신규유저 할만한가요??
5
윤지호
20/11/30
5043
0
10637
IT/컴퓨터
파이선 코드 백업을 효율적으로 하고 싶습니다
16
[익명]
20/12/16
5043
0
14933
게임
디아블로4 패드로 하면 어떤가요?
7
서포트벡터
23/06/16
5043
0
6866
경제
공장에서 찍어내는 것 보다 대장간제가 좋은 점이 있나요?
8
우주최강귀욤섹시
19/03/31
5044
0
10071
의료/건강
요가가 사실 안좋은 자세가 많아서 해롭다는 썰
9
[익명]
20/09/06
5044
0
10715
기타
산책중에 목줄없는 개를 발견하면??
5
[익명]
20/12/26
5044
0
10782
기타
부동산 가계약금
11
[익명]
21/01/06
5044
0
852
IT/컴퓨터
아이패드 가격
4
S
16/02/21
5045
0
5460
홍차넷
에스프레소 머신 질문드립니다.
28
원림
18/09/16
5045
0
6077
체육/스포츠
'거친 축구문화'는 무슨 뜻인가요
14
기아트윈스
18/12/13
5045
0
7323
IT/컴퓨터
움짤을 게시판에 올리고싶은데요
5
이노우에나오야
19/06/16
5045
0
목록
이전
1
343
344
345
346
347
348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