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9/09/11 18:08:33
Name   토비
Subject   라디의 I’m in love는 어느 버전이 좋은가요?
라디의 암인럽 노래가 괜찮아서 여러 가수가 부른걸로 아는데요.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려니 어느 버전이 좋은지 모르겠어서 일단 나르샤 걸로 추가를 해봤습니다.

일일이 듣고 확인하려니 좀 많은거 같고...
어떤 버전이 제일 괜찮은가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63 기타미러리스 렌즈 추천 문의드립니다. 2 wer 16/08/31 3940 0
8859 연애마음이 간질간질하네요. 달달한 연애 이야기 부탁해요 8 [익명] 20/02/25 3938 0
14889 기타바이젠슈테판 헤페바이스 비슷한 술 추천해주세요. 5 23/06/05 3938 0
5045 기타홍차넷에 걸맞는 질문 10 지금여기 18/07/15 3937 0
7093 의료/건강학생이 계단에서 넘어져서 인대가 파열되었다고 합니다. 21 사나남편 19/05/10 3937 1
7591 기타에어컨 질문입니다 3 김치찌개 19/08/04 3937 0
9330 문화/예술유튜브뮤직 쓰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0 [익명] 20/05/04 3937 0
1231 게임간단히 즐길만한 폰게임 추천해주세요 4 jsclub 16/06/27 3936 0
8552 기타온누리상품권 어떻게 사용하는 게 좋은지요..? 3 홍당무 19/12/28 3936 0
8760 기타(주식) 상승하는 종목의 매도시점은 어떻게 결정하시는지요...? 7 [익명] 20/02/09 3936 0
9099 법률전세 만기 전 이사하려는 임대인의 중개수수료 질문입니다. 3 [익명] 20/04/01 3936 0
608 기타아내에게 운전 연수를 시켜보고 싶습니다 8 Toby 15/12/15 3935 0
2075 IT/컴퓨터가계관리용 어플추천부탁드립니다! 14 길고양이 17/01/11 3935 0
7846 문화/예술라디의 I’m in love는 어느 버전이 좋은가요? 8 토비 19/09/11 3935 0
9939 기타직장생활에서 발언이 무시되는것 1 [익명] 20/08/14 3935 0
594 기타다음 주 토요일에 방을 구합니다 10 레지엔 15/12/11 3934 0
1353 여행양양 갑니다 2 jsclub 16/07/31 3934 0
3468 의료/건강분무형 모기기피제(모스넷. 디에틸톨루아미드)가 입안에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2 기쁨평안 17/10/07 3934 0
3828 의료/건강발표공포증 극복하신분? 24 [익명] 17/12/12 3934 1
4650 연애여친님의 생일 선물 질문입니다.. 14 [익명] 18/05/17 3934 0
6175 기타자동차 썬팅 관련 질문입니다. 3 원스 18/12/28 3934 0
2854 기타포장이삿집 센터에서 이사하다가 전집의 창문을 박살냈습니다. 1 mathematicgirl 17/06/02 3933 0
1776 기타일본 라멘집 정말 괜찮은곳 있을까요? 6 궁디스테이크 16/11/15 3933 0
5186 의료/건강피곤하면 다리/종아리가 저려요 1 [익명] 18/08/04 3933 0
7239 진로유료 진로프로그램 해보신분 계신가요???(광고x) 6 파인드 19/06/04 3933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