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19/10/20 09:11:08수정됨
Name   덕후나이트
Subject   회계사...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캐나다 사는 30세 입니다

물류센터 일하고 있는데...일하고 나면 몸이 너무 힘들고 아픕니다

진짜 너무 일하기 싫습니다...

그러다가 2010~2012년 즈음 도전했다가 관뒀던 회계사가 생각나더라구요

Accounting 공부 시작했는데 뭔 소린지 몰라서 이틀 만에 관뒀구요...

근데 몸이 너무 아프니까...육체 노동을 너무 하기 싫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고 싶은데

그래서 회계사 단어 좀 검색해보니 대체 뭔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주당순이익, 기초전환우선주, 전환증권, AICPA, CPA, CTA, CMA

????

이러다 보니 마음 속에서

"회계가 만만해 보이냐? 육체 노동 싫어서 도피하려고 회계 공부 시작해봤자 넌 실패만 할거야!"

라는 목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제가 회계 공부해봤자 실패만 할까요? 제 동기가 불순한 걸까요?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94 IT/컴퓨터가족끼리 쓸 일정공유앱 있을까요? 14 21700 22/11/28 6286 0
4282 기타이한문이 뭐라쓴거고 어디에쓰는건지 아시는분 8 jsclub 18/03/14 6287 0
5020 IT/컴퓨터제 프로그래밍 능력이 어느정도나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8 타키투스 18/07/11 6287 0
12390 문화/예술제 취향에 맞는 화가가 있을까요?? 33 21/10/07 6287 0
12732 경제NFT 거래소 어디가 좋을까요? 11 아침커피 21/12/22 6287 0
12857 기타출력한 참고자료 어떻게 철해서 보관하시는지요...? 6 홍당무 22/01/19 6287 0
6488 진로N수생 이게 옳은 선택일까요? 28 [익명] 19/02/08 6288 0
7753 게임와우를 한 번도 접한 적이 없는 사람이 질문을 드립니다. 19 AGuyWithGlasses 19/08/27 6288 0
8072 진로회계사...해도 될까요? 19 덕후나이트 19/10/20 6289 0
9366 의료/건강알리브 라는 약 여쭙습니다. 6 [익명] 20/05/10 6289 0
12827 기타와인 추천 부탁드립니다. 14 의미있는삶 22/01/14 6289 0
13403 문화/예술간송미술관 관람 시간 어느정도 잡아야 할까요? 8 even&odds 22/05/24 6289 0
6991 의료/건강며칠째 코피가 안 멈추네요 8 Karol Linetty 19/04/21 6290 0
10450 가정/육아어느 정도부터 가정 폭력이고 가스라이팅인가요? 32 [익명] 20/11/14 6290 0
12160 기타휴대폰 번이 정책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5 INFJ 21/08/30 6290 0
12602 기타프린터 질문입니다 5 김치찌개 21/11/23 6290 0
12673 기타 화장품 소분해서 보관하는 공병은 유리병이어야 좋은지요..? 2 홍당무 21/12/11 6290 0
13279 기타故를 쓰는 기준이 있나요? 3 탈론 22/04/21 6290 0
13501 기타인터넷 익스플로러 질문입니다 5 김치찌개 22/06/16 6290 0
8494 연애크리스마스(이브)에 보통 뭐하시나요? 65 메존일각 19/12/17 6291 0
13302 기타야구게임 질문입니다 1 김치찌개 22/04/27 6291 0
291 교육영어가 느는것 같지가 않습니다. 20 새벽 15/09/15 6292 0
7804 게임[와우클래식] SCT FONT SIZE 조절 2 한달살이 19/09/04 6292 0
9170 의료/건강일반목감기증상과 코로나증상이 구분되는 점이 있나요? 1 [익명] 20/04/13 6292 0
10146 의료/건강물리치료를 받은후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2 하드코어 20/09/19 6292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