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질문
- 질문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게임
진로
연애
가정/육아
체육/스포츠
교육
의료/건강
철학/종교
IT/컴퓨터
여행
과학
문화/예술
법률
홍차넷
경제
Date
20/01/01 21:53:41
수정됨
Name
거소
Subject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qna/8570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거소
님의 최근 게시물
25-08-25
내일 부모님 모시고 법원에 갑니다
[11]
25-08-07
서울 수면클리닉 관련 질문
[2]
24-09-20
홋카이도 7박 8일 여행일정 질문입니다
[9]
24-05-20
임대차관련 질문드립니다.
[12]
24-04-26
제주 여행 질문입니다
[6]
23-11-09
무릎 관련 의료 상담 관련 질문입니다
[11]
23-09-07
큐슈에서는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나요?
[22]
23-04-06
pc업그레이드 할까요 구매할까요
[7]
22-12-25
가족여행지 질문 드립니다
[11]
22-08-20
누수탐지업체 찾는법이 있을까요?
[9]
안경쓴녀석
20/01/01 22: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잘 모르겠지만 '퇴사'를 확실하게 생각하신다면 1은 아닌거 같습니다... 이건 어느 분야든 비슷한거 같은데, 저런 상황에서 1 고르면 그냥 많이들 회사 남으시더라구요.
나림
20/01/01 22: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현재는 몇 달전 사수 및 관리직이 전부 관두고 인원 충원이 되지 않아 -> 일단 여기서 1은 아닙니다
파란아게하
20/01/01 22: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머리로는 2 혹은 3으로 가겠다 생각되는데,
돈과 시간 버리고 심지어 남이 알아주지 않을 희생만 남더라도 내 가슴이 뛴다면 1로 오케이입니다 이 시기를 돌파해낸 내가 특별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 가장이라면 2
덧붙여 제 기준 일을 선택하는 기준은
1. 포트폴리오가 남거나 2. 돈이 남거나 3. 사람이 남거나
를 따져봅니다
어느 하나라도 남는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하리보와와
20/01/02 01: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애초에 회사 사정은 회사 사정이지요.
돈을 못준다고요?
지금까지 야근하면서 야근수당 안받은걸로 족하지 않을까요? 사장도 아니신데 말이죠...
애초에 말이 안되는 상황에 놓여계신거 같은데, 10에 9은 다들 2번이라고 이야기 하실껍니다.
2번해서 개인공부 하신다고해서 지금보다 좋은 곳으로 이직이 될지 미지수라고 한다면 조금 와닿으실지도 모르겠네요.
거소
20/01/02 08: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2020년에는 탈출할 계획이라.. 감사합니다.
거소
20/01/02 08: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감사합니다.
거소
20/01/02 08: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1만 남긴하네요. 1과 2가 고민이 많이되네요. 잘 마무리하고 싶고 '힘들어도 보람있는'상황이긴 해서..
거소
20/01/02 08: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렇긴 하지요. 2번이라고 해서 더 나은 상황을 맞이할 수 있을지는 진짜 모르는 일이니.
감사합니다.
공기반술이반
수정됨
20/01/02 15: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무조건 2죠.
"서비스 배포와 인프라 관리까지 인수인계"
부분은 어차피 업무시간에 받으실거니까 진행 가능할 거고
나머지 부분은 크런치로 한다고 해서 딱히 뭘 더배우거나 하지는 않을거라고 봅니다.
업무시간에 맑은 정신으로 집중해서 고민하고 코딩하는게 더 중요하죠.
+ 이력서/자소서에 크런치 모드로 ~~해결 이런거 쓰시면
좋은 노예구나 하고 또다른 ㅄ기업에 당첨되실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노파심에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거소
20/01/02 21: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감사합니다. 2로가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63
진로
직장인분들 보람은 어디서 찾으시나요?
23
[익명]
20/09/22
4573
0
10423
기타
이사 청소 관련 질문입니다
2
블랙엔젤
20/11/10
4573
0
14530
IT/컴퓨터
ssd 용도를 어떻게 쓸지 고민입니다
13
겉탄속촉
23/02/27
4573
0
15247
진로
이직시 현재 연봉 기입을 어떻게 하나요?
5
레디미르
23/09/26
4573
0
2702
기타
사당역에 여자 둘이 갈만한 술집
5
소라게
17/04/24
4574
0
11008
의료/건강
삭센다 사용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1
[익명]
21/02/11
4574
0
11063
경제
내년 초까지 ETF 괜찮을까요?
4
[익명]
21/02/19
4574
0
2547
진로
it 계열 신입 으로써 어떤 회사가 좋을까요?
5
반짝반짝
17/03/22
4575
0
6694
경제
혹시 카드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6
Cogito
19/03/03
4575
0
7379
기타
마흔 아재 둘이 갈만한 노포 추천 부탁드립니다.
20
곰곰이
19/06/25
4575
0
7858
기타
50만원 이하 중고 에스프레소 머신 추천 바랍니다.
13
메존일각
19/09/14
4575
0
9333
연애
연인과의 헤어짐
6
[익명]
20/05/04
4575
0
9296
기타
글을 찾고 있습니다.
2
레코드
20/04/30
4576
0
10924
기타
와이프 절친이 하늘나라로 갔는데... 참 느낌이 이상하네요ㅠ
2
[익명]
21/01/29
4576
0
836
법률
환불관련 문의드립니다!
4
사신천마
16/02/17
4577
0
1516
진로
요즘 들어서 머리가 너무 많이 빠졌습니다...ㅜ.ㅜ
8
하니남편
16/09/14
4577
0
7328
가정/육아
진지하게... 퇴사해야 할까요 견뎌야 할까요?
18
[익명]
19/06/17
4577
0
8728
의료/건강
남자 머리카락 관리에 관한 질문입니다.
12
불타는밀밭
20/02/03
4577
0
12176
의료/건강
어깨, 척추쪽이 일주일째 아픕니다
4
1일3똥
21/09/02
4577
0
15862
기타
알리, 테무 막히기 전에 사놓으면 괜찮은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swear
24/05/16
4577
0
2322
IT/컴퓨터
갤럭시s7 방수가 어느정도 인가요?
5
mathematicgirl
17/02/15
4578
0
7966
문화/예술
못쓰는 후라이팬을 화로 대용으로 쓰려고 합니다 잘 될까요?
3
흥차넷
19/10/01
4579
0
9789
기타
중학교 때 알던 친구 아버님 장례식장에 가시나요?
8
[익명]
20/07/19
4579
0
8570
진로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거소
20/01/01
4580
1
9501
체육/스포츠
홈트 vs 헬스장
9
[익명]
20/05/29
4580
0
목록
이전
1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