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Date 20/04/03 12:00:22
Name   [익명]
Subject   편의점 이용 매너 질문
안녕하십니까
여기 편의점 점주님과
이용객 두루에게 여쭤보겠습니다.
제가 어제 식사때 밥먹기바빠 모 편의점에를 갔습니다
거기서 저는 맨밥 안좋아해서
전주비빔이나 팔도비빔면맛 삼각김밥만삽니다
2층김밥칸에 참치마요같이 허연거 한두개고
전주비빔 팔도비빔김밥이없길래
아래 젤 밑진열칸구석봤습니다
저는 거긴 좀 특이하지만
전주비빔 팔도비빔이 밑구석에있더라구요
칼진열도없구요
뭐 프리스타일인가 신선도유지차원인가
싶어서 늘하던대로 밑칸에서 집었습니다
독단적으로 거기서꺼낸거아니고
저번에 알바하던분에게
여긴 전주비빔 한번도없네요 했더니
아 요깃서요 하고 꺼내주길래
거기서 꺼내도되나보다 하고 꺼냈죠
근데 점주아줌마가 뒤에서 큰소리로

손님 거기꺼꺼내드시면안되는데?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게뭔소린가싶어 왜요?했더니

아니 유통기한 한참남은것부터 드시면
저희가 곤란해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같은맛에서 유통기한한참남은거 뒤적이고 그런건아니구요
앞에서는 제가찾는맛이하나도 없던데요?
그리고저번에 알바분도 거기서찾아주던데요

그러니까 그래도 앞의것부터 차례대로 사가셔야돼요
우리입장이 그래요 하는데
죄송하단소리도 하나없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내입장이란게있어서
못사가겠네요
나 이거 본사에 전화할겁니다 하고 나와버렸는데

내가 뭐 비싼거도아니고
어차피 1000원어치 희든벌겋든
까짓거 아무거나 먹으면 참 좋겠습니다만
천원따리먹는주제에 꼴에
점주님과 유통경제에 도움되게
아무거나 있는대로 차례대로 처먹지
그것도 입이라고
입맛따져가며 골라대서 심기를 불편하게했나
내가진상이었나 싶다가

또 생각하니 진짜 받혀올라오고 그렇네요

그러다가 지물건지가안판다는데 싶다가

또 다 지꺼기만한가 대기업 프랜인데 싶다가

뭔가 짜증나고 서럽고 열받고 그렇네요

본사에 전화나 글 쓸사안인가요
점주는 딱히 영향받지도않나요 어떤가요?
아님 찾아가서 천원짜리산다고 내가 천원어치로보이냐
여기가 주는대로 있는대로 갖고가는 무료급식소냐
어디서갑질이냐 사과해라 지랄을 해도 되는사안인가요
아님 보통인격의분들은 도량넓게
허허 그럼 뭐부터사가는게 좋을까하고
다시골라 기분좋게사시나요
아님 잊어버리시나요

어제 제대로 따지지도못하고
그럼 나도안사요 하고 소심하게 나왔더니
한끼굶고일하고 아직도 기분이안좋습니다.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75 법률임대차 3법 관련해서 마찰이 있습니다 15 [익명] 21/05/02 5253 0
13031 진로30대 중반 진로에 대해 조언을 여쭙니다 6 [익명] 22/02/27 5253 0
13742 연애상대방이 그냥 한없이 착한 사람인가요? 16 [익명] 22/08/11 5253 0
14414 의료/건강안면 골절 관련하여 전문가를 물어볼 겸 의료넷에 질문드립니다. 2 아재 23/01/27 5253 0
568 의료/건강안경쓰시는 분들에게 질문입니다! 9 versa 15/12/04 5254 0
9813 게임돈 덜 써도 할만큼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찾습니다. 8 불타는밀밭 20/07/22 5254 0
9328 IT/컴퓨터컴퓨터가 느려졌습니다. 7 불타는밀밭 20/05/04 5254 1
9698 기타다이어트 성공 후 옷 버리시나요? 5 헌혈빌런 20/07/01 5254 0
10141 IT/컴퓨터지름신이 강림 직전이네요 가야할까요? 5 별쟁이 20/09/18 5254 0
12114 의료/건강긴장감과 불안이 지속되면 어떻게 되나요? 12 [익명] 21/08/23 5254 0
1579 의료/건강. 13 사나운나비 16/09/29 5255 0
1654 기타여성분들 화장하고 나서... 13 가령말하자면 16/10/15 5255 0
4625 기타미국 선크림 자외선차단지수 표기에 대한 질문 6 다람쥐 18/05/13 5255 0
7002 법률청약신청에서의 무주택판단여부! 도와주세요!!! 16 TheORem 19/04/24 5255 0
12240 교육물리회로 질문입니다. (테브난) 6 유보라 21/09/11 5255 0
12477 의료/건강10년가까이 프로페시아 복용 중인데 최근 머리숱이 많이 준 것 같습니다. 5 [익명] 21/10/27 5255 0
13797 기타스포티파이 질문입니다 3 김치찌개 22/08/26 5255 0
3701 여행부산 여행 질문입니다 7 레이드 17/11/17 5256 0
4027 의료/건강발이 아프답니다. 8 우분투 18/01/18 5256 0
9112 경제편의점 이용 매너 질문 16 [익명] 20/04/03 5256 0
12721 경제호주나 유럽 주식 매매하는 분도 있으신지요...? 2 홍당무 21/12/20 5256 0
964 의료/건강아직 서른도 채 안 되었는데, 12000Hz 이상의 소리가 안 들립니다. 3 April_fool 16/04/03 5257 0
1439 여행헤헤 오키나와갑니다! 맛집추천부탁드려요:) 7 versa 16/08/21 5257 0
3666 가정/육아사기숟가락을 사고 싶습니다. 8 OshiN 17/11/11 5257 0
11553 법률임금체불 사업주가 돈을 2/3만 줬는데 무슨 속셈일까요 3 [익명] 21/05/17 5257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