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08:27:49 |
| Name | 루루얍 |
| Subject | 사람 마음이 그렇긴 하지만 그 저는 어쨌든 벌었잖아면 됐다고 보거든요. |
|
사람 마음이 그렇긴 하지만 그 저는 어쨌든 벌었잖아면 됐다고 보거든요. 그래서 요즘 그렇게들 FOMO가 많다던데 사실 좀 적당히들 하지 싶긴 합니다. 500% 벌었는데 1000% 못벌어서 FOMO오면 그게 대체 뭔 얘깁니까. 그정돈 사회인이 알아서 참아야지 그것까지 하나하나 징징대려고 하면 쓰나... 7
이 게시판에 등록된 루루얍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