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3 14:14:19
Name   동네주방장
Subject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니 물반 고기반이군요.



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