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14:14:19 |
| Name | 동네주방장 |
| Subject |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 |
|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니 물반 고기반이군요.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동네주방장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3 14:14:19 |
| Name | 동네주방장 |
| Subject |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 |
|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니 물반 고기반이군요.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동네주방장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