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1/08 08:47:27
Name
맥주만땅
Subject
애플카, 현대차와 공동 개발한다..2027년 출시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2256
https://news.v.daum.net/v/20210108083017439
현대차 가즈아?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맥주만땅
님의 최근 게시물
26-06-15
피닉스 리조트가 얼마에 팔릴 것인가?
[1]
26-06-15
을밀대를 평양냉면계의 본 조비라고 평하는 이가 있군요
[1]
26-06-15
들어갈 용자가
[6]
26-06-15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26-06-10
6월 초중순: 변동성 피크] ───> [6월 중순: 방향성 결정] ───> [6월 말:
[3]
26-06-08
그 곳에서도 홀딩 하시고 계시겠죠?
[2]
26-06-08
여러분 9시도 안되었는데, 이러시면 안됩니다.
[0]
26-06-05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26-06-04
신고, S oil매도...
[0]
26-06-04
내일은?
[2]
lonely INTJ
21/01/08 08: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왜진;;;
Brown&Cony
21/01/08 08: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헉
Groot
21/01/08 09: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씨 현대차 날아가욧!!!
kapH
21/01/08 09: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래서 밤 사이 애플이 올랐나 ㅋㅋ
Brown&Cony
21/01/08 09: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회사 동료뷴중에 10년동안 현차 투자하시고
코로나 색에도 잘 버티시던분 계신데
작년 가을에... 현차 고점인것같다고 강하게 매도하자고 꼬셔서 저랑 같이 매도했습니다.....
당분간 그분 눈에 띄지 말아야 ㄷㄷㄷ
2
명절은추석
21/01/08 09: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제 종목 몇개 익절하고
배터리 관련주들이 너무 폭등하길래 현대차 잠깐 단타 칠려고 들어갔는데...
Mush and here we go...?
4
marchapril
21/01/08 09: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9월에 고점이다 생각하고 현대모비스 전량매도 했는데 지금 그 때의 1.5배쯤 되네요... 아무리 익절은 옳다지만 속이 쓰린건 어쩔 수 없네요
켈로그김
21/01/08 09: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니콜라 거르고 애플...
이게 반대가 되었다고 생각하니 정말 끔찍하네요;;;;;
토비
21/01/08 10: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나는 왜 오늘 늦잠을 자서...
Brown&Cony
21/01/08 10: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장전부터 떡상해서 거의 바로 VI걸리긴 했습니다 ㄷㄷ
가냥
21/01/08 11: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띠용;;;
DontStarve
21/01/08 13: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현대차로 110퍼 찍는 날이 올 줄이야 ㅎㄷㄷ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