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1/22 14:01:50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블로그 포스팅 하나 소개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2563
https://blog.naver.com/tkdska3/222215806721
그러합니다 ㅇㅇ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아버지...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26-06-01
으아아 네이버 그만 올라라 이 나쁜새끼야
[2]
Groot
21/01/22 14: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불장에 이유없이 장작넣고 기름붓는 개미들에게 큰 도움이 될만한 글입니다.
작심삼일이라고;; 떡상하는거 보면 눈뒤집어져서 거품물고 매수버튼 누르는게 대다수의 개미!
그것이 개미이니까! ㅋㅋㅋ
주식하는 제로스
21/01/22 14: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다들 시계를 흘끔흘끔 돌아보고 있죠..ㅋㅋ
오쇼 라즈니쉬
21/01/22 16: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뭔가 문학적으로 글을 쓰시는 분이네요 ㅎㅎ
좋은 글 잘 봤읍니다
기아트윈스
21/01/22 17: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분 시황 글 읽으면 처음엔 주식얘기하는 거 같다가 나중엔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처럼 결론짓고 끝냅니다 ㅋㅋㅋ 근데 마지막 문단 퀄리티들이 꽤 높은데 그 퀄이 매일 유지된다는 게 신기하지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