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1/27 20:40:20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금호석유 지분전쟁 개전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264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3863526?sid=101
난리 났습니다. 난 왜 정찰병만 보냈나....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26-06-01
으아아 네이버 그만 올라라 이 나쁜새끼야
[2]
26-06-01
엘지 미쳤나. 구씨네 사유재산 외올라요?
[1]
동네주방장
21/01/27 20: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늘 금호석유우 들어갔어요~~ㅋㅋ 물론 저도 정찰....
Groot
21/01/27 21: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일단 저도 정찰 ㅋㅋㅋㅋㅋㅋ
명절은추석
21/01/27 21: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정찰병 보낼걸!
가이브러시
수정됨
21/01/27 22: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우선주는 시외 상한갔더라고요. 난 왜 트윈스님 글을 봤는데 내일 들어가야지했던거며 2주는 왜 갖고 있는것인가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