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2/22 09:49:48
Name
맥주만땅
Subject
메리츠금융지주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3045
https://finance.daum.net/quotes/A138040
머선일이고....
지난주 금요일 부터 오늘까지 상승률이...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맥주만땅
님의 최근 게시물
26-06-15
피닉스 리조트가 얼마에 팔릴 것인가?
[1]
26-06-15
을밀대를 평양냉면계의 본 조비라고 평하는 이가 있군요
[1]
26-06-15
들어갈 용자가
[6]
26-06-15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26-06-10
6월 초중순: 변동성 피크] ───> [6월 중순: 방향성 결정] ───> [6월 말:
[3]
26-06-08
그 곳에서도 홀딩 하시고 계시겠죠?
[2]
26-06-08
여러분 9시도 안되었는데, 이러시면 안됩니다.
[0]
26-06-05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26-06-04
신고, S oil매도...
[0]
26-06-04
내일은?
[2]
기아트윈스
21/02/22 10: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메리츠 좋다니까요..... ;ㅅ; 아무도 안믿어 힝
맥주만땅
21/02/22 11: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킹치만 오너일가가....
기아트윈스
21/02/22 11: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주주환원만 잘해주면야...
기아트윈스
21/02/22 11: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뭔가 설명이 부족한 듯하여 보충하자면 메리츠삼형제는 이익잉여금을 그냥 냅두는 법이 없지요. 버는 족족 배당때리고 자사주매입하니까 주주 입장에선 오너를 미워할 이유가 별로 없습니다.
1
딸기아빠
21/02/22 12: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오늘 살까했는데
주니파
21/02/22 14: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난주에 살까했는데 아니 매수 걸었는데 매리츠 증권 반 지주 반 중에 증권만 체결되고 지주는 놓쳤어요. 아깝습니다. 아 한타이밍씩 늦네요... 이게 제일 안좋은 건데..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