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4/08 10:25:14
수정됨
Name
케이크
Subject
한 주도 안 들고 있지만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3679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케이크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4]
26-06-1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26-04-21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25-08-21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24-03-05
맥쿼리가 왜 오르지.
[12]
22-09-14
가장 최근 금융위 의사록 중
[12]
22-07-18
?!?!
[4]
22-07-0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7/01/AM6ORPBQ6NFMNPG74DA32DXD74/
[2]
22-06-22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0]
22-06-1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동네주방장
21/04/08 10: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건설주 이제 진짜 오는 겁니까?
케이크
21/04/08 10: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무이가 한라 올라서 좋아하시는거 보니 오르는 것 같숨다.(응? 근거가 이상해?)
swear
21/04/08 10: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건설주들이 오늘 좀 오르는군요.
gs건설 전에 팔고 좀 내려있길래 곧 들어가야겠구만 했는데 그새 오르는군요?ㅋㅋ 역시 사려고 하면 다 오릅니다 ㅋㅋ
기아트윈스
21/04/08 10: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건설 금융 가즈아!!!
물냉과비냉사이
21/04/08 10: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우리 계룡이가 52주 신고가를!
켈로그김
21/04/08 10: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세훈 당선되면 킹룡 오르는거였읍니까? 왜 난 몰랐지 ㅋㅋㅋ
Groot
21/04/08 10: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개별진입이 어렵다면
KODEX 건설
TIGER 200 건설
KBSTAR 200건설
TIGER 200 금융
KBSTAR 200금융
KODEX 은행
을 사십시오 ㅎㅎ
Groot
21/04/08 10: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늘 저녁은 겉절이 파뤼!!!!
알료사
21/04/08 10: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킹룡권 ~
켈로그김
21/04/08 11: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정보 : 대공기는 착지할 때의 빈틈을 노려야 한다
기아트윈스
21/04/08 11: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게 그 킹룡이 갑옷 입고 용감하게 합체한다는 테마주인가요?
동네주방장
21/04/08 11: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킹룡추세 보아하니 오늘 탐라에 겉절이 사진예약이군요 ㅎ
케이크
21/04/08 11: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답댓글 달기 무섭다.....
댓글 왜 이리 많이 달리는거야!
혀니
21/04/08 12: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리되면 자이에스엔디 유상증자 신주청약권도 들고있다가 청약하는게 좋겠네요.
이담아담
21/04/08 13: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5만 갑니다.
주식하는 제로스
21/04/08 15: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제 팔았더니 흑흑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