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6/28 08:59:24
수정됨
Name
케이크
Subject
현대해상 들어가봅니다.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4696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케이크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4]
26-06-1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26-04-21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25-08-21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24-03-05
맥쿼리가 왜 오르지.
[12]
22-09-14
가장 최근 금융위 의사록 중
[12]
22-07-18
?!?!
[4]
22-07-0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7/01/AM6ORPBQ6NFMNPG74DA32DXD74/
[2]
22-06-22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0]
22-06-1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케이크
21/06/28 09: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로 떨어지구요. 으앙.
Groot
21/06/28 09: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무니의 픽이 아니면 들어가지 마십시오 ㅋㅋㅋ
케이크
21/06/28 10: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무이 픽입니당!
Groot
21/06/28 11: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럼 믿고 버티십시오 ㅋㅋㅋ
moqq
21/06/28 13: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흠슬라? 아직도 업사이드가 있나요? ㅎㅎ
케이크
21/06/28 13: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흠슬라가 뭔가용?
케이크
21/06/28 13: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올랐음다!!
moqq
21/06/28 13: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현대해상이 HMM아닌가요? 앗. 착각했나봐여. hmm은 현대상선이었떤듯..
케이크
21/06/28 14: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현대 계열로 가즈아!(아님)
moqq
21/06/28 14: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안그래도 요새 손보사 들어갈만한 얘기가 들렸었는데. 가즈아~
케이크
21/06/28 14: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즈아!
야크모
21/06/28 14: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어머님 픽인지 본인 픽인지 말씀을 해 주셨어야죠!
1
케이크
21/06/28 15: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앗? 죄송! ㅠㅠ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