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7/06 17:34:15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다시 보는 옛날 글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4754
https://m.youngan.or.kr/?b=39&n=3291
이때 그냥 인덱스 샀으면 10% 버는 건데... 내가 무슨 영화를 보겠다고 개별주를 샀을까 ....ㅜㅜ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아버지...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26-06-01
으아아 네이버 그만 올라라 이 나쁜새끼야
[2]
맥주만땅
21/07/06 17: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문제는 재미
기아트윈스
21/07/06 17: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재미 못잃어 흑흑
맥주만땅
21/07/06 17: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돈을 잃어도 ㅎㅎㅎ
기아트윈스
21/07/06 17: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개별주 투자로 인해 인덱스 투자했을 경우보다 덜 버는 액수를 모두 재미비용으로 본다면 주식투자는 사실 세상에서 제일 비싼 게임이 아닐까요? 고작 재미때문에 이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구 ㄷㄷㄷㄷ?
cummings
21/07/06 17: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때부터 10%올랐읍니까?!
저는 중간도 못간 하위 50%였읍니다ㅠㅠ
맥주만땅
21/07/06 17: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남는 것은 재미 뿐...
재미가 아니라면 개미들 대표 투자 종목이 인버스, 3배추종, AMC, 게임스탑 등일리가...
기아트윈스
21/07/06 17: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때 (3월초) 코스피가 딱 3천이었네요. 지금 3300 상회하니까 10% 쌉가능. 지수인덱스 이기는 게 이렇게 어렵습니다.
기아트윈스
21/07/06 17: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여성투자자 수익률이 더 잘나오는 게 이해가 가지요. 남성투자자는 다들 '재미비용'을 양껏 제출하니까...;ㅅ;
알료사
21/07/06 17: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0.55% 졌네요 ㅂㄷㅂㄷ 하지만 재미는 200% ㅋ
1
기아트윈스
21/07/06 17: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정도면 '수수료'차이 아닙니까 ㅋㅋㅋ 사실상 동률인 걸로.
기아트윈스
21/07/06 17: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 근데 수익률 후덜덜한 거 보소!
알료사
21/07/06 18: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슴라디 혼자 3월까지 미쳐날뛰고 그 이후는 소녀매매.. ㅜ
기아트윈스
21/07/06 18: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3월 저게 윤여정 선생님의 몫 ㄷㄷ
1
켈로그김
21/07/06 19: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하우스비 꼬박꼬박 내고 있읍니다 ㅋㅋㅋ
1
JUFAFA
21/07/06 21: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렇습니다 노잼은 승리합니다
기아트윈스
21/07/06 22: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ㄷㄷㄷㄷㄷ
JUFAFA
21/07/06 22: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노잼픽에 베트남 인덱스 약간 주운 덕도 있긴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