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7/25 22:24:42
Name
맥주만땅
Subject
스타벅스코리아 상장한다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4870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1/07/716339/
카페 차릴 돈으로 스벅주식 사는 것이 수익측면에서는 나을지도 모르겠읍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맥주만땅
님의 최근 게시물
26-06-15
피닉스 리조트가 얼마에 팔릴 것인가?
[1]
26-06-15
을밀대를 평양냉면계의 본 조비라고 평하는 이가 있군요
[1]
26-06-15
들어갈 용자가
[6]
26-06-15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26-06-10
6월 초중순: 변동성 피크] ───> [6월 중순: 방향성 결정] ───> [6월 말:
[3]
26-06-08
그 곳에서도 홀딩 하시고 계시겠죠?
[2]
26-06-08
여러분 9시도 안되었는데, 이러시면 안됩니다.
[0]
26-06-05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26-06-04
신고, S oil매도...
[0]
26-06-04
내일은?
[2]
소노다 우미
21/07/25 22: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정합니다(….)
더스키더스키
21/07/25 22: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마트의 향방은...
주식하는 제로스
21/07/25 23: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스벅땜에 이마트 샀는데?
Groot
21/07/26 01: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ㄷㄷ 나서닥, 고수피 둘다 상장된 기업 스벅
Brown&Cony
21/07/26 01: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로서 미국과 한국의 주식시장이 동급이 된건가요? 후덜덜....
한국도 만오천스피 가즈아ㅏㅏ
Jack Bogle
21/07/26 06: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마 서타벅스 주식도 안 사나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