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10/29 19:28:59
Name
moqq
File #1
CD38BBD6_F9F0_45F6_AE77_F262A6A2F173.jpeg (109.2 KB)
, Download : 24
Subject
나는 부우자가 될거야~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5838
드디어 미침.. ㅋ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moqq
21/10/29 19: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위메이드 시총이 6조인데.. 위믹스 시총이 9000억 ㅋ
moqq
21/10/29 19: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팔고 싶다...
bull is future
21/10/29 19: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정도면 정찰병이 적장수 목 딴 수준이네염;;
흑마법사
21/10/29 20: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우 이래서 정찰병을 보내야하는구나
moqq
21/10/29 21: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 패배한 정찰병들도 있습니다?
moqq
21/10/29 21: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정찰병이라기보단 정찰벌이 말벌하나 잡은 수준.. ㅋ
Groot
21/10/29 21: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테설라는 신이다!!
moqq
21/10/29 21: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머스크가 대단하죠. 세계최고 부잔데 5시간자고 일만하다니..
moqq
21/10/29 22: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차트를 보니 내 심장으론 여기까진가보오..
팔아버렸다..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