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3/28 10:07:05
Name
다군
File #1
image20220328100608.jpg (366.1 KB)
, Download : 37
Subject
꽃샘추위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7173
http://money2.daishin.com/pdf/out/intranet_data/Product/ResearchCenter/Report/2022/03/43682_220328_Daishins_View_lee.pdf
음.. 아침에는 춥고, 낮에는 풀리려나요? :)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다군
님의 최근 게시물
26-06-17
어제 홍콩 증시에 상장한 매실 과자/음식 기업.
[0]
26-06-15
화장실도 가고, 군것질도 하고, 10분은 봐줘야?!
[3]
26-06-08
황 선생 믿어도 되는 거쥬?
[1]
26-05-29
델, AI 서버 매출 757% 폭증…시간외거래 주가 38%↑
[5]
26-05-20
거래소, '감사의견 거절' 금양 상장폐지 결정
[5]
26-05-04
드가즈아?! :)
[6]
26-04-21
주가가 경제와 꼭 연동되는 것은 아니죠.
[0]
26-04-13
좀 된 영상이지만, 중독성이 있습니다? 조만간 타코 먹어야 할 듯.
[4]
26-04-03
500자로 맞춰 달랬더니 너무 생략한 것 같기도?
[1]
26-03-11
겜알못이지만, 티타임에 글 올라왔을 때라도 살 걸?! :)
[1]
동네주방장
22/03/28 11: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런저런 곳에서 말하는 내용들을 보니 상반기는 아무래도 조지고 하반기부터 상승하리라는 의견애 대세로 보입니다.
이럴때 적당히 현금화 하면서 포폴 갈아야죠.
왠지 상반기때 한두번의 기회가 올거라는 기대가 있어서, 스스로 틈나는대로 기존 주식도 정리하고, 단타도 자제하고 현금비중 높이고 있습니다.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