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5/16 17:29:54
Name
moqq
Subject
미국 구인난?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7584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1031797?lfrom=kakao
월마트 점장은 연봉이 2.5억 정도 되는군요.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명상의시간
22/05/16 21: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랜절이 필요 읎나 봅니다...
광기잇
22/05/16 21: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맥시멈 연매출 천억이 넘는 사업장 관리에 걸리면 연봉 2억도 짜지 않을까요...ㅋㅋㅋ
Alynna
22/05/16 23: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월마트 매장 사이즈에 다루는 물품들 숫자 보면 2억은 오히려 짤수도
Beer Inside
22/05/17 09: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미국은 지역에 따라서 연봉 2억은 저소득에 속할 수도 있습니다....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