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5/21 09:25:31
Name
moqq
Subject
둔촌주공의 미래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7627
https://m.dcinside.com/board/immovables/4691825
경매 낙찰가에 따라 조합원들 한푼도 못받고 나가리될 확률이 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주식못하는옴닉
22/05/21 10: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트리마제 엔딩이죠 뭐
moqq
22/05/21 10: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트리 마제는 그래도 돈 몇 푼 챙긴 걸로 알고 있습니다
1
Beer Inside
22/05/21 18: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세훈이 또?
마술사
22/05/21 22: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건설사가 정확하게 공정률 51% 만들어놓고 공사중단 유치권행사하는거 보면
딱 저 미래를 노리려는거죠
1
Paraaaade
22/05/22 08: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가 조합원이면 진짜 피꺼솟할듯
시공사나 서울시 탓을 하고 싶진 않고, 조합지도부가 너무 노답입니다... ㅠㅠ
moqq
22/05/22 09: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트리마제라는 선례가 있는데 무슨 생각으로 저랬는지..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