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5/21 17:10:40
Name
moqq
Subject
왜 주식투자는 상위 5%만 돈을 벌까 ?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7628
https://blog.naver.com/parkiske/222740661936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알료사
22/05/21 17: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직장인 이라 졸라 바쁜데요 ? "
"애들 육아해야 되서 잘시간도 부족한데요 ? "
"이번 실적 발표때와 겹쳐서 여행 일정이 있는데요 ? "
"학생이라 아르바이트 하고 집에 오면 12시 인데요 ? "
저럴거면 적금드는게 나음
아 물론 저거 다 해도(실적확인 등등) 적금 드는게 나음
2
주식못하는옴닉
22/05/21 17: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좀 예전 글 보는데
얼굴도 원빈이나 박보검 같이 생긴 배우들이 있지만 아무리 압구정동에서 돈 10억을 들여 성형해도 그 얼굴은 안되듯이 안되는건 안되는거다.
야...
moqq
22/05/21 17: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https://m.blog.naver.com/parkiske/222736368926
싸다는 건 무엇?
Beer Inside
22/05/21 17: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블로그 내용은 좀 그렇기는 합니다....
사실 근로소득도 쓰고 남는 계층은 5%정도 될 겁니다.
도박장에서 돈 따고 나오는 사람은 5% 되려냐....
파레토보다 법칙과 비슷한 것이지요.
시장에서 유의미한 실적을 거두는 사람은 적다는 것...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