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6/23 13:44:09
Name
moqq
Subject
ㅈ 투 더 망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7912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249270
파월 경제 연착륙 어렵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26-05-12
포모는 느낄 수 있다 생각하는데
[2]
Groot
22/06/23 13: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개미들 전부 워렌버핏으로 만드는 파월 ㄷㄷ
전부 물리게 하여 강제로 10년 장기투자하게 만들어버림!!! ㅋㅋㅋ
1
moqq
22/06/23 13: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다들 조금만 오르면 던지려 하지 않을까요 10년 들고 갈 개미 없을 것 같은데
알료사
22/06/23 13: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솔까 이거 모르고 있었으면 문제 있는거..
moqq
22/06/23 13: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다들 저금리 환경, 높은 멀티플에 익숙해서 나이브하게 생각 했던 것 같아요.
봄에는 말할 것도 없고 아직까지도 물가 금리 피크 아웃이다 이런 얘기 하는 사람들 있잖아요
환경이 변해야 변하는 거지 조금 올랐으니 이제 내려갈거다 행복 회로 돌리면서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