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7/17 22:30:24
Name
moqq
Subject
자 이제 누가 왕따지?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8065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3316206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주식못하는옴닉
22/07/18 07: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꼬우면 우리만큼 기름 나던가요 ㅋㅋㅋㅋㅋ
칡
22/07/18 09: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러다 바이든 찐텐 화나서 미군 보낼까 무섭읍니다....
1
명상의시간
22/07/18 11: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음... 바이든이 좀 모자라서 그렇지 그래도 천조국인데 너무 깝치는거 아인가 ㅋㅋㅋㅋㅋㅋ
moqq
22/07/18 11: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미군 못보내죠. 전쟁하면 물가 떡상이기도 하고..
전쟁은 의회에서 동의해줘야하는데 그럴리도 없고.
cummings
22/07/18 12: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이든이 헤까닥 돌아버려서 무제한 셰일 시추 해버리는건 아니겠죠?ㄷㄷ
moqq
22/07/18 12: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ㅎㅎ 셰일시추 허가내줘도 셰일업체들이 안할걸요.
유정개발에 투자하지 않는 건 허가를 못받아서가 아니라 ESG때문에 투자금 회수가 안될 것 같으니까 그런거라서..
물론 esg정책을 다 폐기해버린다면 또 모르겠지만 그럼 그거야말로 헤까닥 돌아버렸다는 평가를 받을 듯..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