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3/04/10 15:30:39
Name
moqq
Subject
노바텍 상한가..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9082
https://m.youngan.or.kr/stock/9068
4월 6일도 늦은게 아니었군.. ㅠㅠ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알료사
23/04/10 15: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라고할때 살걸..
원금복구제발ㅠㅠ
23/04/10 16: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저는 다행히 지난주에 기사보고 들어가서 한번 먹었습니다.
혹시라도 이걸로 200% 가량 먹으면 게시판에 스벅쿠폰 한번 돌리겠읍니다 ㄷㄷ
moqq
23/04/10 16: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축하드려요~ 2000% 먹고 뷔페쏴주세요 ㅋㅋ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