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3/05/26 11:10:47
Name
swear
File #1
1.jpg (112.1 KB)
, Download : 23
Subject
이야~ 윗공기 상쾌하다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9165
오랜만에 7만전자로 복귀했읍니다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swear
님의 최근 게시물
26-06-19
장마감 다되가는데 이걸 말올한다고..????
[1]
26-06-19
그럼 그렇지 삼전닉스 좀 내리니까 다른 놈들은 아예 줄줄 흐르는구나 ㅋㅋ
[0]
26-06-19
하이닉스를 더 안사면 공포를 느끼게 해주겠다 그런건가?
[1]
26-06-19
마이크론이랑 비트코인은 제쳤고 지금 추세면 곧 닉스가 삼전도 목따러 가
[0]
26-06-18
https://youtu.be/LhaMhHmyHCQ?si=7g4b9qAYasCP2sTs
[2]
26-06-12
스엑은 사실상 지나갔다 보이고..굵직한거 2-3개 정도 더 남았군요..제발 조
[0]
26-06-10
하닉은 구조대가 올 거 같긴 하지만 아무리 좋은 주식이라도 고점에 물리면
[5]
26-06-08
결국 다시 주르륵 엔딩장이군요. 이번주 내내 얼마나 흐르려나요..
[2]
26-06-08
-50%처럼 말도 안되게 쳐맞으면 오히려 평온함 ㅋㅋㅋ
[0]
26-06-05
앱장 줄줄 흐르는거 보니 벌써 다음주가 두렵군요....
[4]
토비
23/05/26 11: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으후루꾸꾸루후으으후루꾸꾸루후으으후루꾸꾸루후으으후루꾸꾸루후으으후루꾸꾸루후으으후루꾸꾸루후으으후루꾸꾸루후으
카리나남편
23/05/26 13: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71천원 전자 가지고 있읍니다. 길었읍니다..ㅜ.ㅜ
swear
23/05/26 13: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전 평단 80,100원입니다…
명상의시간
23/05/26 13: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존버는 승리!?
카리나남편
23/05/26 13: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물타기 했읍니다...ㅜ.ㅜ
swear
23/05/26 13: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한 번 해서 80,100원…원래는 81,900원..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