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3/08/01 12:42:22
Name
moqq
Subject
석유,가스 못 잃어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9308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4103991
시추 쪽 비중늘려야하나..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Beer Inside
23/08/01 12: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시추선에도 풍력터빈, 태양광 패널 부착해야....
은하스물셋
23/08/01 20: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영국은 2030년까지 이산화탄소 2천만∼3천만t을 포집해서 지하에 저장하는 것이 목표다."
기술적으로 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한가요? 그냥 꿈 꾸는 소리 아닌가...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