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4/03/05 13:39:34
Name
바게트
Subject
맥쿼리가 왜 오르지.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9585
금리 높아서 오를 유인이 없는데.......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바게트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4]
26-06-1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26-04-21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25-08-21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24-03-05
맥쿼리가 왜 오르지.
[12]
22-09-14
가장 최근 금융위 의사록 중
[12]
22-07-18
?!?!
[4]
22-07-0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7/01/AM6ORPBQ6NFMNPG74DA32DXD74/
[2]
22-06-22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0]
22-06-1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swear
24/03/05 14: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게트님이 팔아서..?
1
Groot
24/03/05 14: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 pbr + 고배당주가 요즘 유행입니다 ㅎㅎ
바게트
24/03/05 15: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안 팔았어욧!!
Beer Inside
24/03/05 15: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배당 들어와서 매수해야 하는데 왜 가격이 오르지?
바게트
24/03/05 15: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고배당이더라도 고금리라 실질적인 메리트는 없는데 갑자기 왜 ㅠㅠ
바게트
24/03/05 15: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뜨끔.....
Groot
24/03/05 15: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13000원 6%
1,2금융권 예금금리가 4%대라서 배당주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오디너리안
24/03/05 18: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역시 영앤리치는 배당주 맥쿼리!
바게트
24/03/05 19: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2% 더 먹기 위해 이정도 상승이라니 ㄷㄷ:;
바게트
24/03/05 19: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흐후후(미침)
마술사
24/03/06 11: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금리가 곧 인하될거라서
저PBR주 때리기로 배당 더 올려줄것 같아서
바게트
24/03/06 22: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플레이션 보면 안 그럴 것 같은데 흠냥.
역시 주식은 넣어놓고 신경 끄는게 정답!!! ㅠㅠ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