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4/04/12 13:53:44
Name
moqq
File #1
D3C0DDD7_8B01_4ACA_829A_70125237B06E.jpeg (248.7 KB)
, Download : 25
Subject
Bye Korea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9637
탈조센 인덱스 수익률이 좋군요?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8
미국 기술기업들, 조용히 중국 AI 모델로 전환… 코인베이스가 앞장서 GLM·Ki
[1]
26-06-23
비상 비상~
[0]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i_terran
24/04/12 16: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미친 수익률이군요. 강환국 작가도 코스닥 인버스는 기본 깔고 가는 전략을 쓰던데 ㅎㅎ 플루토리서치는 어디 운용사인가요?
근데 수식에서 -2숏인데 숏의 수익률을 빼는게 맞나요? 헛갈리네요 숏의 수익률을 더해야 할것 같은데요
광기잇
24/04/12 20: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s&p 3배 레버리지 수익률을 코스피 숏이 깎아먹을 것 같은데....
moqq
24/04/12 21: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spxl이 3배 레버리지 etf인데 16.8-129.4네요.
7.7배 밖에 안됨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