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4/08/19 10:25:08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원화강세인가?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9751
https://m.youngan.or.kr/stock/9678
환헷지 수익률이 환노출 땄습니다.
1300 깨자 영차영차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아버지...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26-06-01
으아아 네이버 그만 올라라 이 나쁜새끼야
[2]
기아트윈스
24/08/19 12: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1332원이네... 좀 가파른데, 각하께서 우리 몰래 플라자합의라도 하셨나?
듣보잡
24/08/19 14: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환율이 어느새 이렇게 됐었군요
Omnic
24/08/19 14: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달러 인덱스 자체가 떨어지고는 있는데
133x는 과매도같긴 합니다
기아트윈스
24/08/19 15: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1330 터치. 이제 단위 바꿔서 132× 갈듯요.
Omnic
24/08/19 15: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원화 대호앙 ㄷㄷ
cheerful
24/08/19 17: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달러빼서 삼전 사길 잘했다...
초밥은연어
24/08/19 21: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발 월급 전까지 유지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싸게 ETF사죠.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