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66 코루는 날아간다 1 활활태워라 26/02/21 146 4
13623 코루가 2013년 출시군요 저만 몰랐.. 1 오디너리안 26/06/09 46 2
10489 코루 팔고 인버스 갔다가 1 활활태워라 25/06/14 246 3
12484 코루 올라가는 거 보니 내일 국장도 안심! 1 기아트윈스 26/03/17 142 3
13702 코루 16% 상승! 1 whenyouinRome... 26/06/11 60 4
828 코로나터져서 주가 뚝뚝 떨어질 때 뭉기적거리다가 안들어갔는데 1 The Last of Us 20/10/13 3358 0
2170 코로나에 팍팍해진 삶…술·담배 소비 역대 최대 6 다군 21/01/05 2487 1
10047 코로나때부터 꾸준히 미장 무지성 적립식 투자중인데.. 탄핵정국 이후로 적 4 치즈케이크 25/02/06 193 4
13831 코로나때 나서닥이 10000을 찍었단 말입니다?? Groot 26/06/18 59 4
1107 코로나가 이래저래 발목을 잡는 모양새네요. 1 피를마시는새 20/10/28 2960 2
3444 코로나19 폭락 1주년 3 다군 21/03/21 3201 1
3978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1만원∼1만2천원 될듯…이르면 주말 출시 6 다군 21/04/28 3402 1
11492 코로나 초반에 삼전이랑 신한지주 합쳐서 100만원 정도 샀는데 80만원정도 Beemo 26/01/02 185 6
2018 코로나 종식 기대감이 커지면 가장 크게 오를 종목은 뭘까요? 21 토비 20/12/27 3003 0
4748 코로나 전이랑 가격이 똑같은 주식이 있다?! 6 cummings 21/07/06 317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