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48 코로나 전이랑 가격이 똑같은 주식이 있다?! 6 cummings 21/07/06 3178 1
6867 코로나 재택치료 본격화에 일반 감기약·해열제 불티 6 다군 22/02/20 3483 0
4631 코로나 이후 수혜주? 하면 항공주인데 못들어가겠습니다. 8 동네주방장 21/06/18 3572 0
8240 코로나 엄청 심해지는거같은데. 6 copin 22/08/17 2846 0
1437 코로나 백신 위탁생산 관련주가 뭐가 있을까요? 4 동네주방장 20/11/21 2538 0
1328 코로나 백신 개발 소식에…SK가 투자한 초저온 물류기업 '관심' 2 다군 20/11/12 2743 0
3982 코로나 4 moqq 21/04/28 2692 0
11481 코덱스레버리지 익절했습니다. 1 whenyouinRome... 25/12/30 193 6
13166 코덱스200도 비쌰젔네.. 7개 더 샀습니다 원추리 26/05/14 68 4
13434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기아트윈스 26/06/01 90 5
11671 코덱스 증권 적립날인데 6퍼 상승은 또 뭔데.... 소셜포비아 26/01/23 225 3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25 4
11103 코덱스 반 하이닉스 반 1 Omnic 25/10/30 173 5
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 25/10/30 185 5
12537 코덱스 레버리지 열주 샀습니다. 한국은 강하다! 올라가라! whenyouinRome... 26/03/23 9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