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53 코덱스 들어가긴 늦었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치고 올라간다고....!? 3 에디아빠 25/06/05 202 2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16 5
11099 코덱스 6000간다 2 Omnic 25/10/29 233 6
6934 코끼리 밧줄 이야기 3 가즈아 22/02/26 2865 0
7939 코끼리 곡선 5 moqq 22/06/28 2911 1
6741 코감기쉑ㅋㅋ 4 알료사 22/02/04 3431 1
12461 코..코인판에도 사람있어요... 2 Mandarin 26/03/13 166 4
7896 켈로그,3개회사로 분할 발표후 주가 급등 2 주식못하는옴닉 22/06/21 3137 0
7568 켄 피셔 한발 후퇴 7 주식못하는옴닉 22/05/13 3224 1
7306 켄 피셔 : 조정과 곰탕의 차이 주식못하는옴닉 22/04/16 2751 4
6613 케존버 1 알료사 22/01/25 3054 1
4539 케이캡 매출이 자꾸 늘어나고있읍니다. 3 cummings 21/06/08 2697 0
5492 케이카 공모 흥행 참패 2 기아트윈스 21/10/02 3557 0
6176 케이씨텍 양전 4 알료사 21/12/03 2845 4
7163 케이씨텍 물탔읍니다. 3 알료사 22/03/25 301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