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505 2 알료사 22/01/18 3497 3
8347 알료사 22/09/07 2746 0
12785 캬 호르무즈 봉쇄해서 장이 좋아지는건가요? 생각을 멈춰야겠다 1 풉키풉키 26/04/14 94 3
13743 캬 빡치네 ㅋㅋ 5 풉키풉키 26/06/15 114 5
8603 1 알료사 22/10/23 2794 1
9821 캡쳐하고 싶을 때 팔라던데 2 풉키풉키 24/11/12 257 5
5609 캡쳐타이밍은 매도 타이..ㅁ.. 3 lonely INTJ 21/10/10 2962 2
7576 캘리포니아 최저임금 2만원! 2 moqq 22/05/15 2679 0
11234 캐캐오 팔아부렸슴미다 7 에밀 25/11/11 177 2
271 캐시워크 퀴즈 보다가ㅋㅋㅋ 2 쿠르드 20/09/18 3020 1
7207 캐시우드, 일런머스크, 잭도시 유튜브 라이브 1 소금 22/03/31 2741 0
8532 캐시우드 "금리인상 제발 그만해줘요" 1 danielbard 22/10/11 3229 2
2669 캐시눈나..의 큰 아이디어 2021버전이 올라왔읍니다.. 2 lonely INTJ 21/01/28 2585 1
4124 캐시 누님 왈, 빌 황이 초기 4개 ARK ETF에 자금을 댔었다고. 3 다군 21/05/08 3059 0
4298 캐시 누님 비트코인 50만 달러 목표가 유지?! 1 다군 21/05/20 26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