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46 개잡주 리스크. 1 moqq 26/02/19 180 2
12045 구정 연휴 전 거래일에 moqq 26/02/19 169 3
12044 증권주 날라가는거 보니까 괜시리 또 혹하네요. 크크크... 활활태워라 26/02/19 157 3
12043 15900원에 보유중이던 소셜포비아 26/02/19 204 2
12042 코스피 FOMO 안느끼는 이유 2 danielbard 26/02/19 185 5
12041 아 너무 무섭다 2 기아트윈스 26/02/19 258 7
12040 괜찮아. 6:4 비중으로는 잘 따라가고 있는거야... 1 육회한분석가 26/02/19 190 4
12039 오늘은 또 뭐지... 3 루루얍 26/02/19 169 3
12038 연초 : 와 요즘 장 미친거 아님? 메리메리 26/02/19 165 3
12037 제가 배아플꺼라고 말씀드렸지유? 3 cheerful 26/02/19 201 8
12036 유가 비상 1 활활태워라 26/02/19 188 4
12035 명절 동안 친척 일가의 코스피 자랑을 듣고 난 사람들이 1 cheerful 26/02/18 233 8
12034 ai개발전쟁이 언제 꺾일것인가 생각해봤는데.. 1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6 211 5
12033 오늘은 조지 워싱턴 데이라 쉽니다 2 맥주만땅 26/02/16 205 4
12032 또닷쉬 망상) 엔비디아 매출 = 빅테크 케팩스란 말이쥬. 엔비 입장에선 한국 3 기아트윈스 26/02/16 24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